비슷한사람과 반대인사람
글쓴이
- 2012.10.20. 19:51
- 1573
나와 닮은사람과
나와 반대되는 사람이 있다면
성격이나 외모가 . . .
어떤 사람과 만나는게 좋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닮은사람만남
0
0
배고픈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외모성격 다 닮은 사람 만나봤는데... 외모같은건 확실히 애착?이 생긴다고 해야되나ㅎㅎ 천생연분인가 이런 생각도 들었고 ㅋㅋㅋㅋ 성격은 둘 다 고집불통이랑 힘들었음 ㅋㅋ 그
0
0
한심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나보세요 지랑맞는사람이 있을거임
0
0
부자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슷한 사람이 나음.
적어도 싸우고 무슨 행동을 하든 서로 이해하니까
0
0
끌려다니는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