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분들 한달에 얼마정도드세요???
글쓴이
- 2012.10.20. 21:26
- 1609
ㅠㅠ대략 얼마정도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생활비+데이트 비용+사육비+불규칙적인 지출 다해서 70~80정도 드네요 옷이라도 좀 사면 100만원정도?
0
0
끌려다니는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광대나물
집에서 이것저것 해먹기도 하고 배달도 많이 시켜먹다보니 식비 지출이 제일 커요
0
0
끌려다니는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광대나물
우와 생각했던거보다 많이드네여 ㅜ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가계부를 쓰긴하지만 순수 자취비용만 따지면 40~50정도? 가장 많이 드는 식비부분에서 더 절약한다면 비용을 더 줄일 수도 있을겁니다
0
0
끌려다니는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광대나물
갑부네요 ㅋ
0
0
더러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값 = 30
휴대폰 및 가스, 전기료 = 10만원
기타 불규칙적인 지출 합치면 (학원비, 기타등등등)
약 80~90 정도..??
0
0
활동적인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방에서 매끼니 해먹지 않는 이상 식비가 엄청 납니다... 해먹는 건 둘째치고 치우는게 싫어서 많이 사먹게 되죠....ㅠ
0
0
미운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값 33 밥값+이하 잡비 30 휴대폰요금 6 전기세+수도세 3만 대략 70정도 드네요~
0
0
재수없는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100만원이상..ㅠ
0
0
겸연쩍은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 다니니까 돈은 아끼네
0
0
화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세 27 생활비 30 대략 60정도?? 밥은 하루 한끼정도 사먹고 술 거의 안먹어서 이정도 가끔 옷두세벌 사고ㅎㅎ
0
0
겸연쩍은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세 30 공과금 1.5 폰비 4.5 생활비(쌀 반찬 옷 밥 술 기타) 20+알파 옷안사고 밥 왠만하면 집에서 해결할땐 50 정도 나오는거 같네요 주말알바로 겨우 메꾸고 있지만 힘듬 자취한지 한달밖에 안되는 뉴비라서 좀만 더 지내다보면 더 아낄수있을듯 근데 기숙사 가고싶음ㅠㅜ 긱사가면 학기동안 110정도에 밥세끼 다 해결하고 물 전기 무한사용인데ㅠ
0
0
재수없는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하면 돈 많이 깨지고 힘듭니다 ㅠㅠ 전 요리 좋아해서 자취하면 밥 걱정은 없다고 생각햇는데 매끼니 챙기기 너무 힘들었음 ㅜㅜㅜㅜ 시험기간엔 맨날 라면만 먹고 ㅜㅜㅜ 방세 40에 용돈 30받았는데 용돈 30은 ALL 식비로 나갔고, 그동안 모아둔 돈으로 야금야금 필요한거 좀 사고 그랬네요... 진짜 자취하는 한 학기 동안은 옷 사는 것도 다 포기할 지경이었음ㅜㅜ
0
0
포근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껴써서 30정도 드는데 40정도면 괜찮을듯해요(남자기준. 여자는 더 많이 들겠죠?)
0
0
더러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