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큰여자 어떻게 생각하세요

글쓴이
  • 2012.10.20. 22:03
  • 6839
제목그대로입니다 173이구요
뚱뚱하고 그런건 절대아니고 오히려 엄청마른편인데
커서 그런지 가녀려보이기보단 덩치있어보이는?
아 그런데....제가 그동안 호감갖고 확꽂혔던 스타일분은 다들 키가 저랑 같거나 작으셨죠ㅠㅠ
저는 신경도 안썼는데 다들 떠나가시더라구요ㅠ
큰사람을 만나라고, 안그럼 안되겠다고 하시던데
정이가면 키 이런게 눈에 들어오나요ㅠㅠ마낭좋은데
옆에서 이런 고민들도 다 잘난척하는 것 같다던데
전 정말 진지합니다...
구두는 욕심도 안가고 그냥 운동화 신고있는데도 옆에 오지말라고 하시던분들도 계셨었고 ㅠㅠ 큰여자는 전생에 죄를많이 지었다고 한분도ㅠㅠ 여러가지로 상처많이받았네요
마이러버도 한번했는데 저는 호감호감했는데 그분은 (176이라셧음)너무 크시네요;;;이러고 차단 ㅠ


사설이 길었네요..제가 다른 매력이 없을수도 있으니 순수하게 키큰여자에 대해서 어떻게생각하시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82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04
말이 너무 장황하네요;ㅠ 이해바랍니다
0 0
한가한 고사리 12.10.20. 22:04
전 179인데 173정도면 좋을거같은데 ㅎㅎ
힐신으면 저보다 크시려나 ? 그래도 전 별로 상관은 없을거같아요
어차피 얼굴문제임 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08
한가한 고사리
얼굴이 매우 중요하군여 ㅠ
0 0
한가한 고사리 12.10.20. 22:09
글쓴이
이쁘면 그냥 반해요 키같은거상관없이 ㅋㅋㅋ 키가뭐가중요함
0 0
육중한 꿀풀 12.10.20. 22:05
전 상관없는데.. 제가 키가 작아서 저보다 큰 여자인 친구들도 꽤 있는데 그냥 잘 지내고 신경 안쓰이던데...
0 0
머리나쁜 벌깨덩굴 12.10.20. 22:07
사랑 그 놈 -박상민-
0 0
무좀걸린 장구채 12.10.20. 22:08
165 남자는 오늘도 웁니다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으어
0 0
돈많은 미국쑥부쟁이 12.10.20. 22:11
사람마다 다를거 같네요.. 저는 키 별로 신경 안쓰지만..
0 0
초라한 자라풀 12.10.20. 22:11
님이보기에165남자는어떤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14
초라한 자라풀
저는 매력이 있다 생각하면 키를 보지 않아요
한번 꽂히면 계속 좋은거만 보여서
또 다그런건 아닌데
작은분들이 크신분들보다 더 유머러스한거같아요 되게 착실하고 ..
제주변에만 그런가
0 0
초라한 자라풀 12.10.20. 22:29
글쓴이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보통은 그렇지가 않은거 같아요
다른 분들이 님을보는 시선도 대체로 그럴거구요
결국은 맞는 짝을 잘 찾아야죠ㅋㅋ화이팅
0 0
한가한 대나물 12.10.20. 22:11
난 184이하면 무관
0 0
기발한 쇠별꽃 12.10.20. 22:14
남자분들도 자신보다 키작은여성분을 원하시는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이것또한 취향차인거같아요
저는 저보다 키큰여성분만난적이있긴한데
남자도 여자분에게 관심이 생겨도 자신보다 키가 비슷하거나 크면 선뜻 다가가는게 힘들거나 부담스러운건 사실일거에요
여자분들이 대체적으로 자신보다 키크신 남자분을원한다는것을 알고있기때문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18
기발한 쇠별꽃
ㅠㅠ말씀대로 부담스럽다고 거절받은게 몇번있어요
숨겨진 매력을 찾아줬으면 좋겠어요
외모는......둘째치고
0 0
머리나쁜 벌깨덩굴 12.10.20. 22:14
전 190이하면 괜찮아요 키를 보는 사람은 문제가 있네요.ㅎㅎ 중요한건 내면이 아닐까요?
당당하게 걸으세요 ㅎ
0 0
찬란한 애기똥풀 12.10.20. 22:15
여자키 175이하만 되면 무조건 좋음...오히려 난 키큰여자를 더조아함..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0. 22:23
찬란한 애기똥풀
167은요?ㅋㅋㅋㅋ
0 0
찬란한 애기똥풀 12.10.20. 22:44
조용한 바위채송화
괜찮아여... 전 175이하기만 하면 좋아함...키큰 여자를 좋아해서 ㅋㅋㅋ 키 작은 여자를 안좋아하는 ㅠ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0. 22:53
찬란한 애기똥풀
힐신으면 175넘을때도 있다는...함정....ㅋㅋ
0 0
찬란한 애기똥풀 12.10.20. 22:55
조용한 바위채송화
그런건 전혀 상관없는... 남자들도 웬만한 신발 신으면 힐신은 여자보다 더 커지는....ㅋㅋㅋ
힐 신는다고 해도 167이나 173 그정도는 충분히 좋네요 ㅠㅠ 다만 그런분들이 잘 없는게 문제...ㅠ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0. 23:03
찬란한 애기똥풀
많지않나요??? 님주변에만 없는건가...ㅋㅋ 제주변엔 제가힐신으면 부담백배눈치인듯한 남정네들뿐ㅜㅜ
0 0
찬란한 애기똥풀 12.10.20. 23:09
조용한 바위채송화
아니요...아직 한명도 못봤는데요;;ㅋㅋ 제 주변에는 없어요...ㅠㅠ
님 주변엔 모두 부담스러워하나보네요... 나 같았았으면 따라다녔을듯..
전 키큰 여자분들이 없어서 문제...ㅠㅠ 학교에서 돌아다녀도 잘 없더라구여..ㅜ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0. 23:13
찬란한 애기똥풀
헐ㅋㅋㅋ 내일학교갈때 힐신고가야겠네요ㅋㅋㅋㅋ
0 0
찬란한 애기똥풀 12.10.20. 23:14
조용한 바위채송화
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일요일인데... 평일에 학교 갈때 힐 신고 가보세여ㅋ
님 주변에 부담가지는 남자만 있지는 않을거에요....아마...ㅋㅋ..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0. 23:23
찬란한 애기똥풀
전 일욜에도 중도출근하는 처자라서요ㅋㅋㅋ 평일에 신고 리액션 관찰해야되려나요ㅋㅋㅋㅋㅋ
0 0
찬란한 애기똥풀 12.10.20. 23:30
조용한 바위채송화
ㅋㅋㅋ 힐 신고 주위 관찰해보세요ㅋ
다 쳐다는 볼텐데 부담스러워하는 눈빛인지 아닌지 확인해야죠ㅋㅋㅋ
제 주위에도 키 큰 여자 한명만 있었으면 좋겠네여..ㅠㅠ
0 0
기발한 쇠별꽃 12.10.20. 22:17
그래서 비슷하거나 작은사람이 좋다면 자신이 계속 말로해줘야 남자분이 다가갈수있을것같아요
자신의 남자키 상관없다고
키작아도 좋다고 계속말해줘야 남자분이 덜 부담되거나 그럴듯해요
0 0
정중한 애기똥풀 12.10.20. 22:18
자기보다 키가 작은 여자를 원하는 남자가 좀 있긴하죠 (키는 남자의 자존심이라나...)
어쨋든 저는 키가 182정도이기 때문에 173이면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얼굴..을 뺄순 없겠죠. 자기 취향이냐 아니냐에 따라...
이쁘고 안이쁘고가 아니라 타입이냐 아니냐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20
정중한 애기똥풀
연애는항상 큰분들이랑해왔어요
고백도 넌 크니까 나같은 사람이랑 만냐야해 이런식으로 듣기도 했고
아 근데 그건 아니잖아요 그쵸ㅠ
얼굴이 역시 중요햇나 ㅠㅠ
0 0
정중한 애기똥풀 12.10.20. 22:21
글쓴이
음...근데 키를 신경 안쓰는 남자도 있긴 있어요...(자존심이 쎈사람은 좀 힘듬..)
얼굴이라... 솔찍히 사귀게 되면 얼굴은 잘 신경을 안쓰게되서.
애초에 사귄다는거 자체가 감안을 하고 사겼다는거니까요.
0 0
깔끔한 소나무 12.10.20. 22:21
전 키큰 여자가 좋아요~ 상대편에서 저 싫어하시지만 않는다면
0 0
기발한 쇠별꽃 12.10.20. 22:22
저는 키작아서 그런지 여자분 키크신분도 좋더라구요 상대분만괜찮으시면~
힘내세요ㅎㅎ
0 0
키큰 매화말발도리 12.10.20. 22:23
170넘으면 꺼려짐 전 ㅋㅋ
0 0
진실한 줄민둥뫼제비꽃 12.10.20. 22:25
저 178인데 상관없음요 우선 저랑 대화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33
진실한 줄민둥뫼제비꽃
연도에서 기다릴게요
0 0
진실한 줄민둥뫼제비꽃 12.10.20. 23:23
글쓴이
연도 몇층에 계세요. 진 치고 있게요 학익진
0 0
어설픈 구상나무 12.10.20. 22:28
난 여자 키는 상관없음
0 0
의젓한 종지나물 12.10.20. 22:29
그런데 마이러버 신청할때 서로 원하는 키 쓰잖아요. 매칭됐다는건 그 남자분이 글쓴이 키도 괜찮다고 해당범위에 넣은건데... 키때문에 차단시키시니...ㅜㅜ.. 저도 키큰여잔데(170) 남자분들이 그리 부담스러워하시면 마이러버 신청할때 아예 180이상으로 넣을까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32
의젓한 종지나물
랜덤으로 하셨대요 계속 떨어져서 걸리고 싶으셨다고 근데 저같은게 걸려서 좀 죄송스럽긴했네요 무안하고 ㅋㅋ....
0 0
의젓한 종지나물 12.10.20. 22:34
글쓴이
저같은게 라고 표현하지마세요ㅜㅜ.. 그분 매너가 참...
위에 댓글들 보니까 키큰 여자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거같은데!
다음번엔 잘맞고 좋은분 만나시길 바라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37
의젓한 종지나물
감사합니다 큰녀들 힘내서연애합시다!
0 0
어두운 병꽃나무 12.10.21. 15:03
글쓴이
앞으로는 키와 연령은 랜덤으로 안됩니다.ㅎ
다음번 매칭때 뵙겠습니다...
0 0
어두운 병꽃나무 12.10.21. 01:26
글쓴이

이래서 랜덤으로 빈칸 놔두는걸 별로 안좋아해요....글쓴분이 죄송해 할필요 없어요...전 키 커도 상관 없다고 생각하는데ㅜ 왜 전 키 크신분이랑 매칭이 안되지..ㅜㅜ

0 0
어두운 병꽃나무 12.10.21. 01:24
의젓한 종지나물
안 부담스러워요!! 그러니 170대 에게도 자비를 주세요....
0 0
어두운 병꽃나무 12.10.21. 15:03
의젓한 종지나물
앞으로는 키와 연령은 랜덤으로 안됩니다.ㅎ
다음번 매칭때 뵙겠습니다...180이상으로 넣지 말아 주세요.ㅋㅋㅋㅋ
0 0
재수없는 벌깨덩굴 12.10.20. 22:30
난 키가 커서 키큰여자보면 환장하는데
0 0
무거운 마 12.10.20. 22:31
키가 무슨 상관이에요 저도 저보다 조금 큰 여자 좋아하는데
0 0
창백한 참나리 12.10.20. 22:33
저도 키큰여자 좋아해요. 키는 상관이 없는거 같아요~ 키로 실망하지마세요
0 0
억쎈 잔털제비꽃 12.10.20. 22:33
좋아요
0 0
창백한 참나리 12.10.20. 22:33
저는 지금 173인데 173여자애 좋아하고 있어요 ㅋㅋ 아~ ㅋㅋㅋㅋ
0 0
한심한 모감주나무 12.10.20. 22:34
전 제 키가 작아가지고 별로지만 솔직히 키 크면 비율 좋아보이긴 하던데
0 0
끔찍한 관중 12.10.20. 22:44
저 185인데요. 저 예전에 익게에도 글남겼는데
키 크신 여자분 만나고 싶습니다. ㅠㅠ
제가 깔창을 깔아서라도 킬힐 신게 해드릴께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50
끔찍한 관중
아이고 디게 크시네요ㅋㅋㅋㅋ제가 할말은 아니지만
0 0
끔찍한 관중 12.10.20. 23:00
글쓴이
넘커서 싫으신가요 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3:03
끔찍한 관중
커서 싫진 않고 제가 키를 안봐서 ㅋㅋㅋㅋㅋ그런데 일케 찾아주시는 분도있어서 감사하고 기쁩니다
크고 이쁜 여학우 만나서 깨볶길바랍니다 ^^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0. 23:11
끔찍한 관중
님께 167은 작은여자겠죠..ㅋ
0 0
끔찍한 관중 12.10.20. 23:26
조용한 바위채송화
완전 좋아요~~!!! 제가 굽있는 구두 있어도 너무 안커보이게 옆에 서드릴수 있다니까 ㅠㅠ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0. 23:30
끔찍한 관중
ㅋㅋㅋ 중도로 오셔요 힐신고 가겠음!ㅋㅋㅋㅋㅋ
0 0
끔찍한 관중 12.10.20. 23:31
조용한 바위채송화
저 6열람에 있음 ㅋㅋㅋㅋㅋㅋ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0. 23:36
끔찍한 관중
전 7열ㅋㅋㅋㅋ 4층에서 알짱알짱거리고있으면 전줄아세요ㅋㅋㅋ
0 0
끔찍한 관중 12.10.21. 00:47
조용한 바위채송화
코드를 정해주세요 ㅋㅋ 구분가는 아이템 ㅋㅋ 4층에서 알짱알짱하시는 키 큰분들 보고 싶당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1. 09:37
끔찍한 관중
아 내일 시험이니 이쁘게 입기는 힘들것같고ㅜㅋㅋㅋ 후드긴거플러스독특한컨버스 정도?ㅋㅋㅋㅋ 님도 코드하나 정해서 오세요 나도 키 큰분들 구분좀하게ㅋㅋㅋㅋㅋ
0 0
끔찍한 관중 12.10.21. 13:38
조용한 바위채송화
아 오늘은 안가는데 ㅠㅠ 뵙고 싶네...
0 0
조용한 바위채송화 12.10.21. 14:08
끔찍한 관중
내일 오세요ㅋㅋㅋㅋㅋㅋ
0 0
해박한 헛개나무 12.10.20. 22:45
월욜어디서뵙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22:52
해박한 헛개나무
연도서 자주 공부하니까 재미삼아 찾아보세요
보고 아는체 하셔도 좋아요ㅋㅋㅋㅋ
0 0
정중한 애기똥풀 12.10.20. 23:01
글쓴이
헐....연도
찾으러 가봐야지~
0 0
정중한 애기똥풀 12.10.20. 23:02
글쓴이
농담입니다. 무서워하지마세요...저 그런 사람 아니에요 ㅡㅠ
0 0
해박한 헛개나무 12.10.21. 09:24
글쓴이
진짜아는척할께요ㅋ 월요일에뵈요 ㅋㅋ2층부터갈께요
0 0
해박한 헛개나무 12.10.20. 22:45
진지합니다
0 0
처참한 섬백리향 12.10.20. 22:47
괜찮은데ㅋㅋ
0 0
끔찍한 관중 12.10.20. 22:48
난 마이피누에 165~175 키 해놓는데 맨날 떨어짐 ㅠㅠ
0 0
멍청한 참나리 12.10.20. 23:14
좋음.
0 0
뚱뚱한 개비름 12.10.20. 23:17
전 키 작은 남자지만 큰 분이라도 상관없음.
저보다 큰 여자분이랑 사겨 본 적도 있고.
이런문제는 케바케에다 나이나 취향에 따라 다른듯요.
그러니 인연 찾으실때까지 노력 포기하지 마시길
0 0
화려한 수세미오이 12.10.20. 23:26
전 170중반인데
갠적으로 165정도까지만...얼굴도 중요하지만 키도 중요해요;;;왜냐면 같이 다닐 수가 없으니...
솔직히 얼굴보다 키가 더 중요한 요소임 저한데는
0 0
외로운 엉겅퀴 12.10.21. 00:00
저는 173인데, 여자가 저보다 약간 작은 171? 172? 정도였는데 호감 가던데요~
0 0
깔끔한 소나무 12.10.21. 02:44
제가 167인데 지금 여친이 아마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저보다 조금 큰거 같아요.. 500일 넘었는데 ㅋㅋㅋ 키는 안물어봤네요 키는 중요한 문제가 아닌거 같아요.. 저도 작긴 하지만 여자친구랑 같이 걸어다닐때 당당하거든요. 글쓰신분도 너무 게의치 않으셨음 좋겠네요. 오히려 키가 무서워서 떨어져나가는 배짱 없는 남자들 별볼일 없다고 생각하세요..
0 0
깨끗한 방풍 12.10.21. 13:08
전 186인데 154인 여자친구도 있었고 173인 여자친구도 있었어요 크면 커서 매력있고 작으면 작아서 매력있는거죠 뭐 갠적으론 키큰사람이 더좋아요
0 0
한가한 협죽도 12.10.21. 14:32
솔직히 남자가키가크면 키큰분들이더 좋죠 물론뭐 전체적은 비율이좋다면.. 모델포스죠 근데 현실은 남자평균키가 그쯤이니.. 남자분들이 꺼려하는건사실이죠
0 0
추운 해당화 12.10.21. 14:40
저는 176정도지만 키큰분이 이상형입니다.
키가크면 눈이한번더가고 괜히 두근거리고 그래요.
저같은 남자 만나세요 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모시풀 12.10.21. 23:04
저는 185입니다 ㅋㅋ 제여자친구는 178이었어요 '- '저는 부츠신고 머리 띄우고 여자친구는 12센치 힐 신고...
둘다 190이상으로 돌아다녔네요 -,. -ㅋㅋㅋ
0 0
특별한 바랭이 12.10.27. 22:42
전 오히려큰사람이좋던데..참고로제키174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