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큰여자 어떻게 생각하세요
- 2012.10.20. 22:03
- 6839
뚱뚱하고 그런건 절대아니고 오히려 엄청마른편인데
커서 그런지 가녀려보이기보단 덩치있어보이는?
아 그런데....제가 그동안 호감갖고 확꽂혔던 스타일분은 다들 키가 저랑 같거나 작으셨죠ㅠㅠ
저는 신경도 안썼는데 다들 떠나가시더라구요ㅠ
큰사람을 만나라고, 안그럼 안되겠다고 하시던데
정이가면 키 이런게 눈에 들어오나요ㅠㅠ마낭좋은데
옆에서 이런 고민들도 다 잘난척하는 것 같다던데
전 정말 진지합니다...
구두는 욕심도 안가고 그냥 운동화 신고있는데도 옆에 오지말라고 하시던분들도 계셨었고 ㅠㅠ 큰여자는 전생에 죄를많이 지었다고 한분도ㅠㅠ 여러가지로 상처많이받았네요
마이러버도 한번했는데 저는 호감호감했는데 그분은 (176이라셧음)너무 크시네요;;;이러고 차단 ㅠ
사설이 길었네요..제가 다른 매력이 없을수도 있으니 순수하게 키큰여자에 대해서 어떻게생각하시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힐신으면 저보다 크시려나 ? 그래도 전 별로 상관은 없을거같아요
어차피 얼굴문제임 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꽂히면 계속 좋은거만 보여서
또 다그런건 아닌데
작은분들이 크신분들보다 더 유머러스한거같아요 되게 착실하고 ..
제주변에만 그런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분들이 님을보는 시선도 대체로 그럴거구요
결국은 맞는 짝을 잘 찾아야죠ㅋㅋ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또한 취향차인거같아요
저는 저보다 키큰여성분만난적이있긴한데
남자도 여자분에게 관심이 생겨도 자신보다 키가 비슷하거나 크면 선뜻 다가가는게 힘들거나 부담스러운건 사실일거에요
여자분들이 대체적으로 자신보다 키크신 남자분을원한다는것을 알고있기때문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숨겨진 매력을 찾아줬으면 좋겠어요
외모는......둘째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당하게 걸으세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힐 신는다고 해도 167이나 173 그정도는 충분히 좋네요 ㅠㅠ 다만 그런분들이 잘 없는게 문제...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주변엔 모두 부담스러워하나보네요... 나 같았았으면 따라다녔을듯..
전 키큰 여자분들이 없어서 문제...ㅠㅠ 학교에서 돌아다녀도 잘 없더라구여..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주변에 부담가지는 남자만 있지는 않을거에요....아마...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쳐다는 볼텐데 부담스러워하는 눈빛인지 아닌지 확인해야죠ㅋㅋㅋ
제 주위에도 키 큰 여자 한명만 있었으면 좋겠네여..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의 남자키 상관없다고
키작아도 좋다고 계속말해줘야 남자분이 덜 부담되거나 그럴듯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쨋든 저는 키가 182정도이기 때문에 173이면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얼굴..을 뺄순 없겠죠. 자기 취향이냐 아니냐에 따라...
이쁘고 안이쁘고가 아니라 타입이냐 아니냐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백도 넌 크니까 나같은 사람이랑 만냐야해 이런식으로 듣기도 했고
아 근데 그건 아니잖아요 그쵸ㅠ
얼굴이 역시 중요햇나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이라... 솔찍히 사귀게 되면 얼굴은 잘 신경을 안쓰게되서.
애초에 사귄다는거 자체가 감안을 하고 사겼다는거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댓글들 보니까 키큰 여자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거같은데!
다음번엔 잘맞고 좋은분 만나시길 바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번 매칭때 뵙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서 랜덤으로 빈칸 놔두는걸 별로 안좋아해요....글쓴분이 죄송해 할필요 없어요...전 키 커도 상관 없다고 생각하는데ㅜ 왜 전 키 크신분이랑 매칭이 안되지..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번 매칭때 뵙겠습니다...180이상으로 넣지 말아 주세요.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 크신 여자분 만나고 싶습니다. ㅠㅠ
제가 깔창을 깔아서라도 킬힐 신게 해드릴께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고 이쁜 여학우 만나서 깨볶길바랍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고 아는체 하셔도 좋아요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으러 가봐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보다 큰 여자분이랑 사겨 본 적도 있고.
이런문제는 케바케에다 나이나 취향에 따라 다른듯요.
그러니 인연 찾으실때까지 노력 포기하지 마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적으로 165정도까지만...얼굴도 중요하지만 키도 중요해요;;;왜냐면 같이 다닐 수가 없으니...
솔직히 얼굴보다 키가 더 중요한 요소임 저한데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가크면 눈이한번더가고 괜히 두근거리고 그래요.
저같은 남자 만나세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190이상으로 돌아다녔네요 -,.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