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궁금한거 있음
글쓴이
- 2012.10.21. 10:57
- 845
피누에 입결떨어진다고 올리고
요즘애들 공부안한다고 올려도
개들이 피누하지않는이상 그런 글 보지도못하고
피누한다고 해도 별 신경도 않쓸거같은데
입결관련글을 올리시는 이유가머에요?
그냥 현재 학교가 처한 상황이 걱정되고 한심해서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누에 입결떨어진다고 올리고
요즘애들 공부안한다고 올려도
개들이 피누하지않는이상 그런 글 보지도못하고
피누한다고 해도 별 신경도 않쓸거같은데
입결관련글을 올리시는 이유가머에요?
그냥 현재 학교가 처한 상황이 걱정되고 한심해서인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 후배놈들한테도 노는건 조은데 적당히 놀아라고 뭐라하긴한다
게다가 과잠입고 이상한짓하지말라고도 하고 쪽팔리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