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오빠들 도와주세요~
- 2012.10.21. 23:13
- 2826
예비군 오빠들~~~
예비군 훈련이 일년에 몇 번이 있구
재학생이랑 휴학생이랑 뭐가 차이가 있어요???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남자친구가... 제가 아무것도 모른다구.. 뭔가 거짓말 하는 것 같아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은 면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졸라 귀찮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주에 동사무소 갔었는데... 다음주에 또 간다고 해서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생의 경우 향방작계도 받고 4박5일이던가? 훈련도 받는걸로암. 향방작계 안받나? 휴학생신분으로 받아본 적이 없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명 연 1회라고 했었는데... 제가 오해한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생은 연 1회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박3일 가는건 동원훈련입니다 재학생이 아닐경우 가야합니당
그리고 향방작계 갔다오면 동원훈련시 조기퇴소 가능해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어떻게 되는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건아니고 그냥 몇시간 빨리 나오는 거에요 ㅎㅎ
남들 저녁때 갈거 점심먹고 ㅃㅃ 하는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 나왔는데 뭐하냐는 글쓴이의 갈굼어린 카톡을 받게 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남자로써 동원 끌려가는것도 서러운데 여자친구의 의심까지 받는모습을 보니 슬픕니다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괜한 오해를 했나보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해요~~ 흐윽... 감동에 눈물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가는것 가지고 의심을 해야하나...
나중에 회사가서 야근한다하면 회사에 전화걸어 일일이 확인할기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오빠가 장난두 많이 치구 해서요~;;
님은 저 같은 여자 안 만나시면 되져~ 왜 이런거에 기분 상해하세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들 말씀이 다들 좀 지나치네요;;
잘 모르는데 몇박 몇일을 모르는 어딜 간다고 하면
걱정되고 의심스러운게 당연한거지..
다른 분들이 답변 잘 해주셨네요 ㅋㅋ 이쁜 연애 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남친분께서 국군이 아닐수도 있잔아요~
[98% 농담입니다 오해 마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업무담당 교육 조직 동원병 출신입니다
학생의 경우 방침보류대상자로서 연일회 8시간 훈련입니다
그렇지않고 일반인일경우 부대로 출퇴근훈련 2박 3일 24시간 받구여 동사무소로 가서 전후반기 향방작계 일박이일 12시간 받습니다 이런경우를 동미참대상자라하고 실제로 년 소요되는일짜는 5일입니다
동원훈련의 경우 2박 3일간 입소훈련으로서 28시간 교육을받구요 이친구는 동미참과 달리 숙영훈련입니다 대신 년 3일이몀 끝나요
기타 다른궁금한사항은 예비군 연대나 예비군동대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릴꺼에요
제가볼때 예비군 4년차 이전인거 같으니 동사무소 이일 출퇴근 부대로 삼일 출퇴근하는거같네욤
저도 얼른 예비군가는것도 의심하는여친생겻으면 ㅠㅠㅠ 공대인의 눙물이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금방 좋은 여자친구 생기실꺼에용~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금방 좋은 여자친구 생기실꺼에용~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