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2.10.21. 23:18
- 1617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영화, 까페는 너무 식상하고
부산에서 좋은 추억 쌓을 수 있는 괜찮은 데이트 코스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내 산책
0
0
냉정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두산공원-사랑의 자물쇠 달기, 감천문화마을 축제, 벽화마을 둘러보며 사진찍기, 광안리가서 회먹고 바다보며 맥주한잔, 태종대 조개구이, 남포동 길거리 음식 먹기(씨앗호떡, 비빔당면, 충무김밥) 등등..ㅎㅎㅎ
0
0
저렴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리마루, 달맞이고개.
0
0
친근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토랑 딸바사서 교내 산책하면서 입가에 삼토 소스 묻혀서 부성애/모성애 자극. 콰이강의 다리로 감. 남자/여자 친구에게 3번만에 건너 뛰어야 사랑을 증명할 수 있다고 뛰어보라고 함. 그 후 시계탑으로 가서 담소를 나눔.
0
0
착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소나무
콰이강이 어디?
0
0
무좀걸린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사람주나무
인덕관 옆에 샛벌쪽으로 가는 길에 있는 다리임.
0
0
착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마장데이트!! 을숙도쪽에 자전거빌려주는공원! 자전거타고 데이트하세용ㅎㅎ
0
0
못생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는 연극보는거 좋아해서 연극보러 가요^^ 아니면 윗분 말대로 자전거데이트도 좋아요^.^
0
0
코피나는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집에 데려가질 않음?
0
0
돈많은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백섬 기장용궁사 좋아용!
0
0
허약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