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에서 어떻게 하면 어필할 수 있을까...
글쓴이
- 2012.10.22. 20:54
- 2180
참고로 공대 흔남입니다....
외모가 출중하다면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어필이 되겠지만... 적었다 시피 흔남이기 때문에 ㅜ
객관적으로 봐서 어떻게 소개팅같은 처음보는 자리에서 저를 어필 할 수 있을까요.?.
다르게 말하자면, 처음 보는 자리에서 나에게 호감을 갖게 하는방법???
여자분들의 진솔한 이야기좀.... 적어주시면 도움 많이 될거같아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흔남이면 어필하려기 보다 편한 매력으로 다가가심이.....편하게이야기 주도하고 상대방 이야기 잘들어주고..세심한 배려까지 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듯 제개인적견해입니다
0
0
의젓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요
0
0
날씬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오갈피나무
추천. 몇년동안 연애해본 결과. 결국 돈 좋아하는 여자들.
0
0
끌려다니는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오갈피나무
장난으로 쓰신건지 진짠지는 모르겠는데요..
솔직히 처음 만난 자리부터 돈으로 어필하는건 쫌 부담스럽지 않나요 ㅜ
결국 남자는 능력(돈)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능력보고 만나는거 싫어서 졸업하기 전에 연해하고 싶은건데 ㅜ
솔직히 처음 만난 자리부터 돈으로 어필하는건 쫌 부담스럽지 않나요 ㅜ
결국 남자는 능력(돈)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능력보고 만나는거 싫어서 졸업하기 전에 연해하고 싶은건데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농담 반 진담 반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카 다니고 다니는 형아들 보면 모델 뺨치는 아가씨들만 태워 다니던데요 ㅋㅋㅋㅋ
머리 안에 든 것도 그 정도 클래스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외모도 능력이고 글쓴 분도 이쁜 여자 만나고 싶으시잖아요?? ㅎㅎ
어릴 수록 외모 많이 보고 나이 들 수록 남자의 능력(경제력, 직업 등)을 보는건 진리죠.
어쩔 수가 없슴...
슈퍼카 다니고 다니는 형아들 보면 모델 뺨치는 아가씨들만 태워 다니던데요 ㅋㅋㅋㅋ
머리 안에 든 것도 그 정도 클래스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외모도 능력이고 글쓴 분도 이쁜 여자 만나고 싶으시잖아요?? ㅎㅎ
어릴 수록 외모 많이 보고 나이 들 수록 남자의 능력(경제력, 직업 등)을 보는건 진리죠.
어쩔 수가 없슴...
0
0
한가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용담
저도 외모는 내새울게못되서ㅋㅋㅋ
외모를 아예안본다고하믄 거짓말일거고 그게 다른 장점을 덮을정도까진 아니에요ㅋㅋ
근데 소개팅하는 여자분도 그걸 알아주셨으면한다는거죠ㅋ
외모를 아예안본다고하믄 거짓말일거고 그게 다른 장점을 덮을정도까진 아니에요ㅋㅋ
근데 소개팅하는 여자분도 그걸 알아주셨으면한다는거죠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오갈피나무
은근 돈 자랑하는거 싫던데... 그런 거밖에 내세울게 없나? 라고 생각함. 어쩌라고? 이런 기분이었음. 저는 주로 센스(깔끔한 옷차림, 웃는 표정, 말투,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주로 봐요. 또, 관심사가 잘 맞는지 정도?
0
0
착잡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작두콩
맞아요 ㅎㅎ
0
0
나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능력이 진리
0
0
억쎈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만남에서는 배려해주는거랑 편하게? 해주려는거 보니까 호감 가던데요 ㅎㅎㅎ 외모랑은 상관없이
0
0
가벼운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백화등
2222
0
0
재미있는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빨..
0
0
슬픈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