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 학점비율
글쓴이
- 2012.10.22. 22:20
- 10140
어떻게되요? 에이쁠 몇프로 비쁠 몇프로 이런식으류염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결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풀협죽도
오호라 전공이 B0까지 퍼센트 더 많았었군요?
0
0
꾸준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풀협죽도
헐 대박 감사함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풀협죽도
친절한 설명 우와....ㄷㄷ
0
0
엄격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쩐지 ㅎㅎ전공은 못햣는데 비쁠이더라 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어수업인 경우엔 절대평가인 과목도 제법 되구요.
게다가 인원수가 20명미달이 되면 절대평가로 바뀌게 되어있어요.
게다가 인원수가 20명미달이 되면 절대평가로 바뀌게 되어있어요.
0
0
엄격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늘 궁금해왔던게 상대평가 안지켜도 되나요?? 아예 에이가 없는 분반같은 경우요
0
0
유별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수송나물
네ㅋ 최대 저렇게 까지 줄 수 있다는거고 최소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0
0
쌀쌀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비율대로 꽉꽉 채워주는 교수님 = 성적 잘 주는 교수님 이라죠... ㅜㅜ
안주는 교수님들이 많다는게 함정..
안주는 교수님들이 많다는게 함정..
0
0
쌀쌀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꽉채워주는교수가많으려나
0
0
초조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4등이 B- 5등이하로 cdf인 과목도 있는데요...
교수님들께서 퍼센트 따위 생각하지 않으세요ㅠㅠ
교수님들께서 퍼센트 따위 생각하지 않으세요ㅠㅠ
0
0
건방진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 국제학부는 저래 퍼준다냐;;
0
0
어두운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중에 모학과는 A+비율이 4%였나? 학과 내규로 제정되어 있다는 슬픈 현실.....ㅠㅠ
꽉꽉 좀 채우면 좋을텐데
꽉꽉 좀 채우면 좋을텐데
1
0
겸연쩍은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 교양과목
○ A+ ~ A0 : 30% 이하
○ A+ ~ B0 : 60% 이하
○ C+ 이하 : 40% 이상
나. 전공과목(국제학부 전공과목 제외)
○ A+ ~ A0 : 30% 이하
○ A+ ~ B0 : 70% 이하
○ C+ 이하 : 30% 이상
국제학부 전공과목, 글로벌 스터디즈 프로그램 개설교과목
○ A+ ~ A0 : 45% 이하
○ A+ ~ B0 : 85% 이하
○ C+ 이하 : 15%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