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왜 연애를 못하는지가 고민..
- 2012.10.22. 22:28
- 3285
하.. 진짜 고민이네요. 이번 년도에는 반드시 여자친구 만들고 싶었는데......
여자 손 못잡아 본지가 벌써 1년 하고도 반이 더 지났네요...
20대 청춘이 이래도 되나 싶습니다 ㅜㅜㅜ
저는 진짜 왜 연애를 못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키도 180 넘고, (제 명의 자가용도 있고, 은행 잔고도 빵빵하고), 쫌생이 처럼 돈 안쓰는 것도 아니고,
유아인 닮았단 소리 듣는거 보면 외모도 준수한 편이고, 체형은 살짝 마른 편이고..
(과에서 한 손으로 꼽을 수 있을 만큼 성적도 좋고,) 동아리 회장할 만큼 인품도 괜찮은 것 같고......
조건으로만 보면 참 괜찮지 않나요 저??? ..................
괄호 친 부분은 소개팅 할 때 어필을 하는 부분은 아닙니다만
근데 왜 소개팅만 하면 번번히 까일까요... 연애 세포가 죽은건가.. ㅜㅜㅜㅜㅜ
올해들어 벌써 7명째 소개팅 했는데 한 번도 잘된 적이 없네요.
에프터는 여자분께서 하자는 경우도 있었고, 아직 거절 당해 본 적이 없는데......
꼭 서너번 만나고 나면 뻥뻥 까입니다 하...... =_=
금방 질리는 스타일인가.... 소개팅녀들이나 주변 지인들이 저보고 다정다감한 스타일이라고 하던데..(교회 오빠 느낌?????)
패션 센스가 떨어져서 그럴까요 ㅜㅜ 잘 입는다는 소리는 못들어도 거지 같이 입고 다니지는 않은거 같은데... ㅜㅜ
누군가 관찰 카메라로 관찰해서 제 문제점 좀 짚어 줬으면 좋겠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닮았나봐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에 유아인이 많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짝퉁이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라면 진짜 마대표 짝퉁인가봐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 너번 정도 만나면 남자가 어느 정도는 호감을 표시하고 들이대는 맛도 있어야한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이리저리 자꾸 재보고 간보고 이러는 건 좀 있는거 같기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치 빠른 여자라면...아마 그게 더 느껴졌을지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곰곰히 한 번 생각해봐야겠어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골 결정력이 부조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너 좋아한다- 란 의미의 말이던 행동이던 해야한다는 거죠
여자가 애프터 신청하고도 자기가 도로 찬다는건
이 사람이 나랑 진지하게 만날 생각이 없다 느꼈기 때문입니다
뭐 딴 남자가 있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티낸다고 티 내는데 부족한가 봅니다 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유아인 닮았는데 솔로면 전 이적닮았는데 어쩌라는거에여.....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적님 조금 닮은거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데
구경?도 많이 와주시고..ㅋㅋㅋㅋ
부끄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히 소문만들엇는데!!!!
궁금해요><ㅎ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문만으로 팬이 되어주시고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소문이 났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매일 하루종일 학교에 있으니 보시기 쉬우실꺼에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 만나기에는 제가 학년이 높다는게 함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간히 부르면 돈줄 역할만 하고 있습죠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심시간에 정문에 서 계시면 배고프다면서 툴툴거리며 내려오는 유아인 짝퉁이 보일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괜찮은데... 사람 좋은데 .... 다 괜찮은데 .... -) 이정도에서 여자는 절대 움직이지 않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