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걱정
글쓴이
- 2012.10.22. 23:26
- 1448
이번 주에 여자랑 만나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가야할지 무슨 말을 해야할지, 어떻게 매력을 보여줘야 할지 고민이 너무 되네요.
하루종일 심장이 두근거려서 지칠 지경입니다.
그나저나 처음 만나서 뭘 해야할까요? 연하라서 분위기를 리드해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 첫만남 이신가요?...
윗분 말대로 진정하시고... 그냥 친구 한명 만난다는 느낌으로 나가세요. 서로서로 너무 큰 부담이 되지 않게요. 상대방을 편하게 해주고 그 뒤로 관계를 개척해가는게 중요합니다~
가벼운 주제들로 처음에 이것저것 찔러보세요..
윗분 말대로 진정하시고... 그냥 친구 한명 만난다는 느낌으로 나가세요. 서로서로 너무 큰 부담이 되지 않게요. 상대방을 편하게 해주고 그 뒤로 관계를 개척해가는게 중요합니다~
가벼운 주제들로 처음에 이것저것 찔러보세요..
0
0
잉여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어저귀
첫 만남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설레는분들 부럽다......
0
0
한가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 기분좋다
0
0
똑똑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 나갔는데 얼굴만 이쁘고 나랑 하나도 안맞을 때도 있으니까 긴장하지말고 가서 잘하세요 ^^
0
0
착실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근두근으로 소개팅나가면 마음에 들었을 때 아무생각도 안나서
실패하기 쉽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