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브가 안되는게 고민
글쓴이
- 2012.10.23. 11:31
- 1855
예전에 CPA 부분합격했다고 글썼던 사람이에요
요즘 공부가 안되네요 ㅜㅜ
내년에는 2과목 마저 합격해야 되는데..
슬럼프같은데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요즘 공부가 안되네요 ㅜㅜ
내년에는 2과목 마저 합격해야 되는데..
슬럼프같은데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푸짐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야광나무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과목이면 합격하시겠네요 자신감가지고아자
0
0
절묘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놀고 쉬는것도 능력
0
0
다부진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님 저도 cpa 시작햇는데
저희학교에서 합격하면 포린 다 가나요??
아님 로컬로 빠지나요??
29살전에 합격 가정 하면요..
저희학교에서 합격하면 포린 다 가나요??
아님 로컬로 빠지나요??
29살전에 합격 가정 하면요..
0
0
사랑스러운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정영엉겅퀴
포린은 쟐 못가구 대부분 로컬으로 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군요.. 포린으로 가신 선배님은 드문가요?? 답변 감사합니다 꼭 합격하세요 !!
0
0
사랑스러운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정영엉겅퀴
네 ㅜㅜ 궁금한거 있음 질운받는글 썼으니 거기에 질문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책만 잡고 있다고 머리에 들어오는게 아닌지 잘 아시잖아요
가까운 산이나 공원에 가셔서 바람이라도 쐬고 오세요
그리고 목표를 세웠을때 가졌던 그 마음가짐 다시 찾아보는거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