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나눔운동] CPA관련 질문받아요
- 2012.10.23. 15:22
- 3491
완전 합격은 못했지만
CPA에 궁금하신 것 있으면 질문받아요
p.s 예비군 받는다구 저녁에 답변드려요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객재랑 객세만 들어도 괜찮을까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도 예비군 하는데 너무 피곤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법 이번에 레전드 난이도여서 공부해도 별 소용없더라구요)
추천교재
회계학은 신현걸 외 3인이 쓴 책(중급회계) + 김영덕 강사님이 쓴 책(객관식 재무회계연습 / 고급회계)
세법은 이철재, 주민규님이 쓴 책(객관식 세법) + 강경태님이 쓴 책(세무회계 리뷰)
(세법은 진짜.. 무조건 많이 읽으세요)
재무관리는 김종길님이 쓴 책(재무관리 연습)
상법은 김혁붕님이 쓴 책(상법신강) + 상법전 통암기(하기 힘드니까 상법신강만 읽는 사람들도 있어요)
경영학은 김윤상 강사님이 쓴 책(핵심경영학연습 / 객관식 경영학)
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님도 마무리 잘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과목준비하고 강의는 어디것들으셨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하시는것도 좋을꺼같네요.. 전공자들은 대충 알음알음 들어서 알거든요. 금융감독원 들어가셔서 공인회계사 탭 한번 쭉 읽어보시는게 전체적으로 아는데 도움되실꺼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차 6개월 준비하고 해서 상당히 짧은 편이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1월이 서류접수고 2월 말~3월 초에 시험친답니다
예비군훈련 받으면서 써서 잘못 썼네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차 공부하고 2차 치기까지 남는 시간이 4개월 정도밖에 없기 때문에
1차 공부할 때 2차도 같이 한다고 생각하면 되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부산지사로 가는건지 아니면 중소법인정도로 가는건가요? 기타스펙은 평균정도라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몇학년 마치고 휴학해서 하나요? 아님 졸업하고하시나요?
글쓴분은 얼마만에 합격하셨는지ㅋㅋ
합격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