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픽스갓는데....ㅠㅠ
- 2012.10.23. 21:08
- 4360
매주 클럽가는 친구가 하도 같이 가자길래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다같이 클럽 처음가봣는데..
좀 많이 민망하더군요... 들러붙는(?)것도..어떻게 내쳐야하는지도 모르겠고-_-;;
내치지못하니깐 자기한테 관심있는줄 알구.. 계속 따라다니시는 분이....
친구들한테 간다고하고 떨어져도 계속 쫓아오시고;;;
친구들이 계속 저 따라온다고 뭐야 어쩌냐 해서 그분 따돌리려다 오히려 친구들 잃어버리고..
결국 둘이있게 됐는데.. 처음엔 막 피하다가 얘기하다보니....
이상한 분은 아니신것 같구... 솔찍히 말해서.... 제스탈루 생기셨구..
이름물어보는데 안가르쳐주고.. 번호를 계속 물어봐서...결국 폰번호를 교환하게됐어요..
나중에 전화는 안받구... 그러니 문자연락도왔는데 답장을 못하겠더라구요;;;;;
이틀지나도 답장 없으니까 연락 안하시는것 같은데
저는 처음에 클럽에서 쫓아다니다니 나한테만 그럴것두 아니구 질색이다 싶었는데
이상하게 계속 조금씩 생각이나요;;;;; 음....ㅜ
클럽에서 만나서 연락하는 것 자체가 이상하게 느껴지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ㅠㅠㅠㅠㅠ
이런고민하고 있는게 웃기네요 ㅜㅜㅜㅜ
저 나이도 많거든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자..25....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남자분.. 님뿐만 아니라 다른 여자들한테도 다그래여
결국 클럽인데 뭐 신경쓸거없음 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주위만 없으신가봐여...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이시니 그 느낌이 강렬한거죠
이상하다고 하시기엔 밤거리를 누비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밤에 지나가다 봤는데....여긴 입장 할때 뭐가 있어야 하나요?ㅋㅋㅋ
앞에 서있는사람들이 뭐 하는거 같던데...궁금하네요.ㅋㅋㅋ
글고....뭐..클럽은 클럽이지 않겠습니까..ㅎ
찝찝한게 있으시면.....대쉬받으신거 보니 다른곳에서도 충분히 남자분 만나실수 있을꺼 같은데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만 그런건가 잘 모르겠는데;;;; 뭐 어떤날은 매니큐어 바르고 온사람 이라던지. 아님 흰색옷이라던지...
심지어 헌혈증보여주기도 있다하던데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남자 여자 다 똑같음... 내 친구들 남자들도 클럽에 여자친구 사귀러 가는 애 아무도 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나서잘될수도있음
그런케이스봤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