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픽스갓는데....ㅠㅠ

글쓴이
  • 2012.10.23. 21:08
  • 4360

매주 클럽가는 친구가 하도 같이 가자길래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다같이 클럽 처음가봣는데..

좀 많이 민망하더군요... 들러붙는(?)것도..어떻게 내쳐야하는지도 모르겠고-_-;;

내치지못하니깐 자기한테 관심있는줄 알구.. 계속 따라다니시는 분이....

친구들한테 간다고하고 떨어져도 계속 쫓아오시고;;;

친구들이 계속 저 따라온다고 뭐야 어쩌냐 해서 그분 따돌리려다 오히려 친구들  잃어버리고..

결국 둘이있게 됐는데.. 처음엔 막 피하다가 얘기하다보니.... 

 

이상한 분은 아니신것 같구... 솔찍히 말해서.... 제스탈루 생기셨구..

이름물어보는데 안가르쳐주고.. 번호를 계속 물어봐서...결국 폰번호를 교환하게됐어요..

 

나중에 전화는 안받구... 그러니 문자연락도왔는데 답장을 못하겠더라구요;;;;;

이틀지나도 답장 없으니까 연락 안하시는것 같은데

저는 처음에 클럽에서 쫓아다니다니 나한테만 그럴것두 아니구 질색이다 싶었는데

이상하게 계속 조금씩 생각이나요;;;;; 음....ㅜ

 

클럽에서 만나서 연락하는 것 자체가 이상하게 느껴지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ㅠㅠㅠㅠㅠ

 

이런고민하고 있는게 웃기네요 ㅜㅜㅜㅜ

저 나이도 많거든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자..25....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청렴한 배나무 12.10.23. 21:11
클럽에서만나서잘되는경우가 몹시드물뿐이지
만나서잘될수도있음
그런케이스봤습니당^^
0 0
억쎈 갈퀴덩굴 12.10.23. 21:12
내가 옆에있는데 왜 나를 못보니
0 0
착실한 물아카시아 12.10.23. 21:13
헐 님 저랑 동갑이네요 전 남자.. 님 나이 많은거 아니에요 그럼 저는 뭡니까 ㅠ
그 남자분.. 님뿐만 아니라 다른 여자들한테도 다그래여
결국 클럽인데 뭐 신경쓸거없음 ㅇㅇ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3. 21:17
착실한 물아카시아
학교에선..여자 25 학부생이면..ㅜㅜㅜㅜ 드물죠 ㅜㅜㅜㅜ할머니취급...ㅜㅜㅜ
0 0
착실한 물아카시아 12.10.23. 21:26
글쓴이
울 학교에 제 또래 여자 25 학부생 철철 넘쳐나는데요...ㅋㅋㅋㅋㅋ
님 주위만 없으신가봐여...ㅋ
0 0
부지런한 협죽도 12.10.23. 21:14
웃길게 있나요
처음이시니 그 느낌이 강렬한거죠
이상하다고 하시기엔 밤거리를 누비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0 0
어리석은 송장풀 12.10.23. 21:15
픽스가 서면에 있는 클럽인가요?
저번에 밤에 지나가다 봤는데....여긴 입장 할때 뭐가 있어야 하나요?ㅋㅋㅋ
앞에 서있는사람들이 뭐 하는거 같던데...궁금하네요.ㅋㅋㅋ

글고....뭐..클럽은 클럽이지 않겠습니까..ㅎ
찝찝한게 있으시면.....대쉬받으신거 보니 다른곳에서도 충분히 남자분 만나실수 있을꺼 같은데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3. 21:18
어리석은 송장풀
저도 들은건데 어떤 날은 드레스코드라는게 있어서 맞춰가면 입장이 공짜라구 하네요
여자만 그런건가 잘 모르겠는데;;;; 뭐 어떤날은 매니큐어 바르고 온사람 이라던지. 아님 흰색옷이라던지...
심지어 헌혈증보여주기도 있다하던데요 ㅋㅋ
0 0
어리석은 송장풀 12.10.23. 21:23
글쓴이
ㅋㅋㅋ 그럼 들여보내주는 데에 제한이 있는건 아니군요?ㅎㅎ
0 0
화려한 반송 12.10.23. 22:22
어리석은 송장풀
반바지에 쓰레빠 끌고가면 가차없이 팅굽니다ㅋㅋ
0 0
어리석은 송장풀 12.10.23. 22:25
화려한 반송
헐... 반바지에 쓰레빠 끌고 클럽 가는 사람이 정말 있군요.ㅋㅋㅋ
0 0
친근한 반송 12.10.23. 21:16
그런분말고 전 어떤가요?
0 0
화사한 사철나무 12.10.23. 21:17
클럽 잘 안가는 사람은 거부감 들죠... 클럽서 만난 사람 좋게도 안보이고
0 0
착실한 물아카시아 12.10.23. 21:27
화사한 사철나무
클럽에서 만난 사람이랑 사귀는게 최악입니다...ㅋㅋ
이건 남자 여자 다 똑같음... 내 친구들 남자들도 클럽에 여자친구 사귀러 가는 애 아무도 없음..
0 0
치밀한 방풍 12.10.23. 21:49
생각안하시는게좋으실거비다제가남자입장으로써그리고해로운클럽 예를들어픽스스팟이사칠등등을매우자주가기에 안만나시고잊으시는게더나으실겁니다
0 0
섹시한 솜나물 12.10.24. 11:26
클럽에서 여자 만나는건 그냥 가볍게 놀여자 찾으러 가는거 아닌가..?? 몇번재미보다가 아님 ㅃㅃ이고 보통 여자분도 그렇게 생각할텐데 너무 심각하지 말아요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