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2.10.23. 21:14
- 1171
물어볼때가 없어서 여기다가 묻게되네요 ㅠㅠ
의경전역하고 휴학생일 경우 예비군은 동원으로 가자나요~ 그렇다면
1년에 몇번 받나요??
예비군 훈련 날짜는 자기가 신청해서 하는건가요?
또 자기가 신청않하면 어느기간 넘어서면 알아서 통지서가 날아오나요?
제가 아싸라 물어볼때가 없네요 ㅠㅠ 에궁..
아시는분 답 부탁드립니다!!
의경전역하고 휴학생일 경우 예비군은 동원으로 가자나요~ 그렇다면
1년에 몇번 받나요??
예비군 훈련 날짜는 자기가 신청해서 하는건가요?
또 자기가 신청않하면 어느기간 넘어서면 알아서 통지서가 날아오나요?
제가 아싸라 물어볼때가 없네요 ㅠㅠ 에궁..
아시는분 답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각시붓꽃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하나만 더 부탁할게요 ㅠㅠ
자기가 신청해서 원하는 날에 가는건 못하나요?
자기가 신청해서 원하는 날에 가는건 못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야비군 홈페이지 가면 좀 자세히 나옵니다
원하는 날자엔 못가도 사유가 있으면 연기는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 사유가 국가고시나 일부 자격증 같은 특수한 경우에다
사본까지 야비군측으로 날려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원하는 날자엔 못가도 사유가 있으면 연기는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 사유가 국가고시나 일부 자격증 같은 특수한 경우에다
사본까지 야비군측으로 날려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0
0
못생긴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각시붓꽃
진짜진짜완전 친절한 답변 매우베리땡큐 감사합니다!!
님 오늘이후로 썸녀생기고 여친생깁니다 복받으세요@@
님 오늘이후로 썸녀생기고 여친생깁니다 복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야 감사 ㅋ
0
0
못생긴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난 영천 동원예비군훈련소...
오늘하루 잘버텼다....
오늘하루 잘버텼다....
0
0
의젓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할미꽃
으흑 ㅠㅠㅠ 시간과 공간의반 입문 첫날이네요 ㅠㅠ 힘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원지정인지 동원미지정인지부터 알아야 합니다.
요즘 뭐 대부분 젊은 사람들은 동원지정이긴 하지만 간혹 미지정인 운좋은 분들이 있습니다.
동원지정이면 동원훈련 2박3일받는데 훈련일자는 병무청 동원과에 전화하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동원미지정일 경우에는 동미참훈련 24시간에 향방작계훈련 12시간을 받게 됩니다. 훈련일정은 주민등록상 예비군부대(동사무소)에 전화하면 알려줘요.
요즘 뭐 대부분 젊은 사람들은 동원지정이긴 하지만 간혹 미지정인 운좋은 분들이 있습니다.
동원지정이면 동원훈련 2박3일받는데 훈련일자는 병무청 동원과에 전화하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동원미지정일 경우에는 동미참훈련 24시간에 향방작계훈련 12시간을 받게 됩니다. 훈련일정은 주민등록상 예비군부대(동사무소)에 전화하면 알려줘요.
0
0
때리고싶은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무궁화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님도 여친생길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리고 올해 전역하셨으면 올해는 훈련 없어요.
예비군은 1년차부터 훈련 나옵니다.
전역년도는 예비군 0년차
예비군은 1년차부터 훈련 나옵니다.
전역년도는 예비군 0년차
0
0
때리고싶은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년에 한번.
- 팁 : 2학기 복학이면 상반기에 버티다가
복학후에 학생야비군신청해서 하루짜리 학생예비군 받으러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