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
글쓴이
- 2012.10.24. 12:32
- 1009
이거 운영하는데 투자한 시간만큼 수입이 들어오고 계신가요?
꽤 관리하기 거시기 할 것 같아서 문의드려요~
좋은 커뮤니티 사이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유?인가 일베 웃대 디시 아무튼 기타 이상한 사이트처럼 변모하지 않았으면 하는게 제 바람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익게에 적으면 빗자루님이 댓글 안 달아준다든데
0
0
행복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거의 우리학교 학생들만 이용하니... 건전하겟죠ㅋㅋㅋㅋㅋㅋㅋ 익게는...... 잘모르겟지만ㅋㅋ
0
0
머리좋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근데 한번씩 곳곳에서 하데 스멜이...ㅋ
0
0
머리좋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고수입은 마이피누를 위해 쓰이지요..
사비를 써서 서버확장까지 하셧다는bbbb
사비를 써서 서버확장까지 하셧다는bbbb
0
0
나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에 실려있는 광고들을 보세요... 이 광고들을 통해서 수입이 들어와여 ㅋ
0
0
못생긴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리성님이 짱이다
0
0
날렵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