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를 따였는데요
글쓴이
- 2012.10.24. 13:56
- 2008
알바하면서 번호를 따였긴한데
여자분이 바로 만나자시구하네요. .
제가지금 돈도없고
썸타는여자분도한분있어가지고
그런데 정중하게 거절하는게나을까요?
근데 그분이 좀단골손님이셔가지구ㅠ
여자분이 바로 만나자시구하네요. .
제가지금 돈도없고
썸타는여자분도한분있어가지고
그런데 정중하게 거절하는게나을까요?
근데 그분이 좀단골손님이셔가지구ㅠ
권한이 없습니다.
마음 따라 가셔야겠죠 ㅋ 아직 사귀시는 거 아니면 죄의식 느낄 것까지야..
0
0
특이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골이랑 무슨 상관입니까;;
0
0
과감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청미래덩굴
눈치보이자나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에이 그런게 어딧어요 ㅋ
눈치보인다고 사귈건 아니잖아요 ㅋ
눈치보인다고 사귈건 아니잖아요 ㅋ
0
0
과감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0
0
억울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