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노 어짜노 이를 어짜노
글쓴이
- 2012.10.24. 14:07
- 1933
이별햇습니다
오랫동안 아주 마니 사랑햇는데
그분이 외국을 나가고
헤어지자고 카톡으로
나는 쿨하게 그래 그러자
그랫지만 여전히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고
아무것도 못하겟고 답답할뿐이고
외로울뿐이고 어짜노 어짜노 이를 어짜노
오랫동안 아주 마니 사랑햇는데
그분이 외국을 나가고
헤어지자고 카톡으로
나는 쿨하게 그래 그러자
그랫지만 여전히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고
아무것도 못하겟고 답답할뿐이고
외로울뿐이고 어짜노 어짜노 이를 어짜노
권한이 없습니다.
마이러버 ㄱㄱㅅ
0
0
눈부신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지금당장 어려우시다면ㅠ
그냥 지금은 지금대로 가슴아픔 자체를 즐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ㅠ
그냥 지금은 지금대로 가슴아픔 자체를 즐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ㅠ
0
0
눈부신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이에요 힘내요~
속으로 눈물도 고만 삼키구요 홧팅
속으로 눈물도 고만 삼키구요 홧팅
0
0
뛰어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랫동안 아주 마니 를
오랫동난 아주머니 라고봐서 식겁했음;;
오랫동난 아주머니 라고봐서 식겁했음;;
0
0
착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러버가 있잖니
0
0
엄격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