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를까 말까..ㅠㅠ
글쓴이
- 2012.10.24. 15:25
- 2032
여자는 머리가 길어야 이쁘다지만..ㅠㅠ
가을되고 뒤숭숭하니 머리라도 확 자르고싶네요
단발은 해봤어도 숏컷은 첨이라..
컷트하면 더 우울해질까요ㅠㅠㅠㅠ흗흑
숏컷하고싶당 ㅠㅠㅠㅠ
가을되고 뒤숭숭하니 머리라도 확 자르고싶네요
단발은 해봤어도 숏컷은 첨이라..
컷트하면 더 우울해질까요ㅠㅠㅠㅠ흗흑
숏컷하고싶당 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여자는 긴생머리가 좋더라구요 -남자-
0
0
야릇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자르면죽음ㅜㅜ자르지마세요ㅜㅜ
0
0
근엄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남자인데염색하면이상할까?
0
0
절묘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석류나무
염색하는데 이가 상하진 않죠..상관없어요^^
0
0
자상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수련
?
0
0
청아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생강나무
'-'aa ?
0
0
자상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엄~청 길었는데 자르고 후회중입니다ㅋㅋ주위에서 이쁘다고 잘어울린다고 했지만 역시 긴머리가 제일 이쁜거같아요ㅎ
0
0
근엄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르지마세요~ 추워요ㅎㅎ
0
0
자상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숏컷비추 한번잘랏다가 삼년째단발여ㅠㅜ
0
0
추운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장발이다
0
0
예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앞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이예요 ㅠㅠ
0
0
저렴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지금 계속 길렀다가 길이유지만 하려구요 기분이 안좋으면 컬을 넣거나 염색을 하거나 스트레이트를 하세요;;자르면 후회해요;/
0
0
큰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머리가 짱임...
저는 완전 한번 단발쳤다가 2년동안후회함....ㅜㅜ
옷이다안어울려 ㅜㅜㅜ
저는 완전 한번 단발쳤다가 2년동안후회함....ㅜㅜ
옷이다안어울려 ㅜㅜㅜ
0
0
화려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