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여자친구와~~다시 ..

글쓴이
  • 2012.10.24. 15:43
  • 4543

학교 씨씨였는데 헤어진지 이제 한 3개월 다되었네요.

 

제가 차였구요. 저의 같은 행동의 반복으로 여자친구가 지쳐서 상처를 많이 받아서 헤어졌네요.

 

이후 잡으려고 여러 방법으로 시도 해보았으나 오히려 더 멀어지는 효과. 그만하라네요 이젠후회하지 않는다고.

 

문자나 전화연락도 되던 상태가 이제는 카톡 전화 문자 씹혀요 카톡이나 문자는 읽고 무응답.

 

그렇다고  번호 삭제 카톡 차단 삭제 는 아닌것 같지만..

 

 

휴 종종 재회 했다는 경우는 남자가 차고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여자가  차고 후회해서 다시 기다리는 남자한테 돌아오는 경우는 거의 못본거 같아서..

 

이런 경우 는 없나요 혹시 주변에서 본적도요..?

 

쓸쓸한 가을이네요..

 

진심어린 댓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초조한 매화말발도리 12.10.24. 15:51
이분 쩌 밑에 잇는분이랑 사연이같은데
같은분이신가
0 0
똥마려운 자귀풀 12.10.24. 15:52
ㅋㅋㅋㅋㅋ난잡으면 오던데 전부
0 0
초조한 매화말발도리 12.10.24. 15:53
제가알기로 남자가 장동건 현빈처럼 우월하게 잘생기지않는이상 떠난버스는 다시 돌아오지않습니다. 진짜로
0 0
천재 꽃개오동 12.10.24. 15:54
남자는 헤어지면 그녀와 헤어지니 아픕니다.
여자는 헤어지면 아파서 그와 헤어졌습니다.
1 0
절묘한 쇠물푸레 12.10.24. 16:02
제가 여자친구분이면 안돌아갑니다
지꾸 매달리면 정 떨어짐
헤어진 이유도 중요한데 뭐 보니까 다시만난다해도 글쓴분이 변하지 않는이상 같은 이유로 또 헤어집니다 변해야지 다짐 해봐도 어디 사람이 변하는게 쉽나요
그냥 포기하세요
0 0
초조한 매화말발도리 12.10.24. 16:09
절묘한 쇠물푸레
다시 만난다해도 그여자분이 마음에 엉어리져있는게 있어서 결국 나중에 서로 불편해져서 다시 헤어집니다. 괜히 이상한 낙관적?인말 보고 붙잡지마세요. 최소한 친구사이도 아닌 영영 남남으로 됩니다
0 0
민망한 쑥갓 12.10.24. 16:19
여자는 왠만해선 잘안돌아와요. 정말 그만하라고하면 여자쪽에선 그만인거에요. 저 같은경우도. 계속 붙잡고 매달리면 미안하다가도 짜증나고 싫어지더라구요. 그나마 어느정도 좋은 감정이 있을때 그만두고 헤어지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0 0
발랄한 모란 12.10.24. 17:10
마이러버
0 0
억쎈 한련초 12.10.24. 18:17
한번끝이면 그걸로끝입니다.. 아파도 시간이 지나길바래야죠 사람들이 한입으로 아니다 안된다 하는건 다 이유가 있는거겠죠?ㅇㅇ
0 0
유별난 가시오갈피 12.10.24. 18:38
케바케
0 0
황홀한 감자란 12.10.24. 18:46
누가그랬는데... 사귀고 헤어지고 다시 헤어지고 헤어지고라고... 저도 한명이랑 2번다시붙어봤는데 맞는말인거같습디다...
0 0
귀여운 용담 12.10.24. 21:57
한번 매달렸는데 안 되면 마음 돌아선 거에요
계속 그러면 화날걸요;;
0 0
천재 주목 12.10.25. 22:23
저랑 제 주변에는 전부 여자가 헤어지자 해놓고 다시 연락오길 내심 기다리는데...;;;
저랑 제 주변이 이상한건가요 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