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여자친구와~~다시 ..
- 2012.10.24. 15:43
- 4543
학교 씨씨였는데 헤어진지 이제 한 3개월 다되었네요.
제가 차였구요. 저의 같은 행동의 반복으로 여자친구가 지쳐서 상처를 많이 받아서 헤어졌네요.
이후 잡으려고 여러 방법으로 시도 해보았으나 오히려 더 멀어지는 효과. 그만하라네요 이젠후회하지 않는다고.
문자나 전화연락도 되던 상태가 이제는 카톡 전화 문자 씹혀요 카톡이나 문자는 읽고 무응답.
그렇다고 번호 삭제 카톡 차단 삭제 는 아닌것 같지만..
휴 종종 재회 했다는 경우는 남자가 차고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여자가 차고 후회해서 다시 기다리는 남자한테 돌아오는 경우는 거의 못본거 같아서..
이런 경우 는 없나요 혹시 주변에서 본적도요..?
쓸쓸한 가을이네요..
진심어린 댓글 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헤어지면 아파서 그와 헤어졌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꾸 매달리면 정 떨어짐
헤어진 이유도 중요한데 뭐 보니까 다시만난다해도 글쓴분이 변하지 않는이상 같은 이유로 또 헤어집니다 변해야지 다짐 해봐도 어디 사람이 변하는게 쉽나요
그냥 포기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그러면 화날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제 주변이 이상한건가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같은분이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