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러버 매칭된 사람이 졸업 전 마지막 학기면 어떨것 같으세요?
글쓴이
- 2012.10.24. 20:07
- 2359
졸업 앞둔 시점에 마이러버 도전해볼까 고민중인데..
졸업하고 나서 거처가 불분명한 상태라 혹시 매칭남한테 실례가 될까봐 걱정됨.ㅠㅠㅠ
매칭된 사람이 졸업 전 마지막 학기면 어떨것 같으세요? 상관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런데 이차에 나가서 얘기해보니 아무말 안하던데요 ㅋㅋㅋㅋ
0
0
겸연쩍은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아무 신경도 안씀;;;;
0
0
살벌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보는거 아님요......;; 뭐 졸업후 진로가 탄탄하면 호감은 더가겠지만 굳이..
0
0
청렴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어요..
0
0
게으른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월에 학기 끝나면 사실상 졸업이라 부산에서 안지낼수도 있어서..소심소심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말 좋아하는 분과 잘 되시면 나머지 부차적인 문제는 두분이서 머리 대고 생각하다 보면 답이 나오지 않을까요.ㅎㅎ
내일 일도 모르는데 소심해 하지 마세요.ㅋㅋㅋ
내일 일도 모르는데 소심해 하지 마세요.ㅋㅋㅋ
0
0
게으른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런거 신경안씁니다. 내꺼하자
0
0
어두운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연상 인기 많더만
0
0
도도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 생각했었는데, 잘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데 미리 고민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일단 매칭부터 좀.......
일단 매칭부터 좀.......
0
0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신경 하나도 안써요...~
0
0
살벌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어때요 ~~
소개팅 한다고 전부 잘 되는 것도 아닌데요 뭐 ㅋㅋㅋㅋ
소개팅 한다고 전부 잘 되는 것도 아닌데요 뭐 ㅋㅋㅋㅋ
0
0
무거운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지 가기 전에 잘 되면 원거리연앙 시작
0
0
행복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슴니다저는
0
0
육중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으면 신경쓰일 듯 ㅠㅠ
0
0
똥마려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