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얼굴이랑 몸이 따로노는데
글쓴이
- 2012.10.25. 11:24
- 1510
일단 몸이 좀 골격이있어요 ㅜㅜ
남자구요 어깨랑 넓은건 좋은데 골반도 커서
바지 32를 입어야함 벨트 꽉쪼아요 허벅지도 굵었는데
요새는 좀 빼서 나름 평균됬구요 ;;
슬림하게 바지입고다나고싶은데 허리 허벅지뜨고
허리에 맞추면 골반이 탁 걸려서..
살이 졸 잘붙음... 제가봐도 맨몸벗으면 갈비뼈랑 보이는데
특히 이런 추운날 후드 자켓 같은거입으면 사람둘이
좀 덩치있다고봐여... 제앞이니꺼 덩치있다하는거지
실제로 근육이 아니면 살덩이로 보아겠죠?
그런대 여기애 얼굴이 병현이형처럼 광대나오고
볼살짝 꺼지고... ㅜㅜ ㅅㅂ 얼굴도 병현이형이였음 올렌대
그게아니라 좀 글네요 먹어도 누구는 얼굴살부터 찐다덩데
전 몸통부터... 이런...
요가같은걸 해서 아예 몸통군살을 두 빼버리고 살 스트래스없이 다닐까 생각도 하네요
답답해서 좀 주절거려봤어요 저랑 같은분 계신가요??
남자구요 어깨랑 넓은건 좋은데 골반도 커서
바지 32를 입어야함 벨트 꽉쪼아요 허벅지도 굵었는데
요새는 좀 빼서 나름 평균됬구요 ;;
슬림하게 바지입고다나고싶은데 허리 허벅지뜨고
허리에 맞추면 골반이 탁 걸려서..
살이 졸 잘붙음... 제가봐도 맨몸벗으면 갈비뼈랑 보이는데
특히 이런 추운날 후드 자켓 같은거입으면 사람둘이
좀 덩치있다고봐여... 제앞이니꺼 덩치있다하는거지
실제로 근육이 아니면 살덩이로 보아겠죠?
그런대 여기애 얼굴이 병현이형처럼 광대나오고
볼살짝 꺼지고... ㅜㅜ ㅅㅂ 얼굴도 병현이형이였음 올렌대
그게아니라 좀 글네요 먹어도 누구는 얼굴살부터 찐다덩데
전 몸통부터... 이런...
요가같은걸 해서 아예 몸통군살을 두 빼버리고 살 스트래스없이 다닐까 생각도 하네요
답답해서 좀 주절거려봤어요 저랑 같은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난 군살없는 몸이라 뭐라 말을 못해주겠다
0
0
포근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목보고 헌팅턴무도병인줄.. 죄송 ㅜㅜ
0
0
납작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177/66키론데 부럽냐?
0
0
똥마려운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댑싸리
말랏네요
0
0
털많은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댑싸리
개부럽다 와 키랑 몸무게 조화 환상이네 ;;;
0
0
느린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분들 천지임...
0
0
느린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비슷하네요 ㅋㅋ 전 181/74 인데 저도 어깨넓고 하체가 튼실합니다. 헬스를 해서 근육이 붙긴했는데 살이 많고 잘 찌는체질이라 하체,엉덩이는 살이많네요 ㅠ 저도 광대가 좀.. 하체가 두꺼워 좀 빼고싶은데 쉽지않네요
0
0
머리좋은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라
0
0
뛰어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