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하얘졌지?
글쓴이
- 2012.10.25. 18:02
- 1964
고등학교때는 사람들이 지금처럼 하얗지 않았는데ㅔㅔㅔㅔㅔㅔ
왜 다들 하얘졌을 까???
나도 아침엔 하얗지만 왜 오후까지 다들 뽀얀걸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슬프당 ㅎ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 저는 피부 다 타서 거멓게 됨 ㅠㅠㅠ
0
0
근육질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군대가서 까매짐
0
0
날씬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돌콩
저 여자임ㅜㅜ
남자는 까매도 그냥 그러려니 하지 않나욤
남자는 까매도 그냥 그러려니 하지 않나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까매지면 뭔가 못생겨닌것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
남자들도 은근히 신경써요ㅎㅎ
남자들도 은근히 신경써요ㅎㅎ
0
0
날씬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누나들 들으면 화낼듯요..
0
0
잘생긴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감자
ㅋㅋ 까매도 자기가 맘에 들고 이쁘면 되죵 ㅎ
난 하얗고 싶어성
난 하얗고 싶어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다 비비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도 비비크림ㅋㅋㅋ
1
0
육중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젤 하얌
0
0
의연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릴 땐 운동장에서 놀고 그러니까요~
0
0
겸연쩍은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쌩얼은 다들 누렇누렇
0
0
허약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크닝쩔죠..저녁되면서 얼굴도 어둑어둑
1
0
더러운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