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끼시는 분들...
글쓴이
- 2012.10.25. 19:40
- 1383
반지끼시는 분들
액세서리로끼시나요?
아니면 커플링이신가요?
또 목적에 따라 어느 손가락에 끼시나요?
액세서리로끼시나요?
아니면 커플링이신가요?
또 목적에 따라 어느 손가락에 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 남친 or 여친있음 건드리지마세요.라고 광고하는거임
0
0
의연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인 없는 사람도 끼는 분들 종종 있던데 아오 ㅠ
0
0
다부진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눈괴불주머니
그건 난 남친 or 여친사귈맘없으니 건드리지마라는걸 뜻하는듯
0
0
의연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액세서리.... 원래 액세서리지만 그냥 왼손 약지에 꼈었는데 반지가 커져서 왼존 검지에 ... ㅋㅋ
0
0
피로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왼손 네번째 손가락에 끼는건 대부분 커플링. 그냥 액세서리로 끼시는 분들도 계시긴 한데 그런 분들은 네번째 손가락에 잘 안껴요.
0
0
무례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왼손 네번째만 아니면 거의 솔로일꺼예요..반지 끼고싶어서 끼는데 주변 애들이 남친생겼냐고 물어서 매번당황하지만..ㅋㅋㅋ왼손 4번째에 반지 있는 분들은 대부분 애인이 있거나 없길 원하는 분들이 끼죠...?
0
0
발냄새나는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끼고싶어서 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지는 아무런 의미 없지 않나요 ㅜㅜ?
0
0
화려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꿀풀
그렇죠? 저도 4번째는 신경쓰이지만 검지라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냥 끼고싶어서 끼는데 오른손네번째ㅎㅎ
0
0
치밀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측백나무
ㅎㅎ 네번째가 이쁘죠.ㅋ
검지도 좋고.
검지도 좋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아빠가 선물해줬는데 왼쪽 네번째가 딱맞아서 맨날 거기끼는데 전부들 커플링이냐고 물어봄..ㅋㅋ
0
0
다부진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화살나무
그게 판에 박힌 생각이니까요ㅋ
반지끼신분들이 대체로 이쁘신 분들이라
반지까지 있으니ㅋ
반지끼신분들이 대체로 이쁘신 분들이라
반지까지 있으니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