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사람은 어디서 볼수있나요?
글쓴이
- 2012.10.25. 22:14
- 1643
뭐 소개팅이나 이런 만남 말고요...
인위적만남 말고
정말 자연스럽게 만나고 싶은데...
그게 안되네요..
학번도 이젠 늙은 고학번그룹이라. 동아리나 이런데 들어갈수도 없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홀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나 과활동이나 아니면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고객님 ^_^
0
0
착실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외활동... 솔직히 내 나이가 너무 많아서 대외활동에 늙은남이 끼는거 자체가 오버같아...하아 ㅋ ㅠ
0
0
참혹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사활동은 어떨까요?
0
0
섹시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따지고 저거따지고 하면 주위에 여자 없는게 맞지요ㅋㅋㅋ
밑도끝도 없이 찾아 나서세요
밑도끝도 없이 찾아 나서세요
0
0
거대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0
0
느린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그게 싫어서 걍 혼자지냄
심하게 외롭다고는 느껴본적이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