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글쓴이
- 2012.10.26. 09:56
- 1283
우리학교에 롤 팀랭크 없나요? ㅋㅋㅋ
이제 챔프 4명만 더 사면 랭크할 수 있는데
팀 있다면 가입해서하고 없다면 만들고 싶은데 ㅋㅋㅋ
관심있으신 분?
이제 챔프 4명만 더 사면 랭크할 수 있는데
팀 있다면 가입해서하고 없다면 만들고 싶은데 ㅋㅋㅋ
관심있으신 분?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아는 사람중에 lol 전국 1% 있었는데 아직 할려나 모르겠네여
0
0
다부진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줄딸기
ㅎㄷㄷ 전 잘못해서 ㅋㅋ
걍 같이 재밋게 하는데 의의를 두고 싶음 ㅠ
걍 같이 재밋게 하는데 의의를 두고 싶음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랭키는혼자해야 제맛/.
0
0
키큰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례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울걸요
0
0
고고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이뭐에요??
0
0
귀여운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병걸린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