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전화받는 분이 너무 불친절해요;;
글쓴이
- 2012.10.26. 10:33
- 1705
다른 지역에 있어서 급히 궁금한거 물어본다고
학교 대표전화로 전화했는데
짜증나는 목소리 + 말 끝나기도 전에 해당부서로 전화돌림;;;;
다행히 해당부서 담당자는 친절하셨어요
저는 우리학교 학생이니까 그래도 괜찮지만
다른 외부사람들이 전화하면 뭐라고 생각할지;;;;참;;;;;;
이런분 신고하는 방법 없나요?ㅡㅡ진짜
학교 홈페이지에는 행정서비스헌장 이딴거나 올려져있고ㅡㅡ지키지도않을거면서..
권한이 없습니다.
흠 학생과는 친절하던데
0
0
황홀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과 이XX 분 정말 불친절하시더군요.
직급이 조금 높은 분 같았는데 학생을 마치 잡상인 취급함
직급이 조금 높은 분 같았는데 학생을 마치 잡상인 취급함
0
0
잘생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홈페이지에 신고하는데 있음
0
0
허약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홈페이지 신문고에 올려요
0
0
해박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12-0311 여기 말하시는건가요?? 여기 받으시는분 어떤 중년 여성분이시던데 대게 친절하시던데;
0
0
질긴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신문고!
0
0
수줍은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