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신청 글쓴이 2012.10.26. 11:24 910 2 휴학중이나 계절학기때도 신청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촉촉한 고구마 12.10.26. 11:40 학과마다 달라요~ 신청하려는 학과사무실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젤 빠름 어떤데는 수강신청기간에만 가능하다던가 그런게 있어여 0 0 촉촉한 고구마 댓글 내용 복사 학과마다 달라요~ 신청하려는 학과사무실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젤 빠름 어떤데는 수강신청기간에만 가능하다던가 그런게 있어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촉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과감한 돌콩 12.10.26. 13:59 학과마다 다름요 부전공신청은 ㅇㅇ 0 0 과감한 돌콩 댓글 내용 복사 학과마다 다름요 부전공신청은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과감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