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사귈 수 있을까요?
- 2012.10.26. 13:51
- 2465
세 번 모두 제 멋대로 헤어지자고 하여
헤어진 지 1년이 다되어 갑니다.
이 남자밖에 없는 것 같은데
빌고 빈다면
다시 사귈 수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다면 다시사귀어도 또 헤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녀가 한번이라도 다시 돌아온다면 여왕처럼 받들수 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사람 여럿봄. 상처 그만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의 사랑을 확인하려고 헤어지자고 하지도 마시구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