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키 평균
- 2012.10.26. 19:34
- 2515
우리 학교 키 평균 얼마일까요?
각자 생각 댓글 ㄱ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힐 포함 175정도 되는것 같군요
평균적으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정도 깔아도 175ㅠ.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센티 깔창 신은다음에 7센치 굽달린 구두 신으면 님 180임ㅋㅋㅋㅋㅋ
난 키 10센티 넘게 키우면 180대 후반까지 되는데 그건 너무 거인같아서 둘중에 하나만 함ㅋㅋ
키 커지니까 주위사람들 시선부터 다르던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4-5 정도일듯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92년생인가 기준으로 평균키가 173.x 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남자는 편차가 너무 심함ㅠㅠ 어쩔 땐 2미터 가까이 되 보이는 분들도 눈에 띄고 ㄷㄷ 근데 은근히 저랑 키 비슷한 남자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전 160 안되는데 힐 신은 날은 저보다 작은 남자분들 꽤 많이 보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키 169, 힐신으면 176정도 되는데
복도 지나가다보면 진짜 나보다 큰 사람은 손에 꼽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캠퍼스 걷다보면 나보다 키 큰 사람 진짜 손에 꼽음
176도 안되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남자애들 전부다 180넘는데 말이안되죠 ㅋㅋㅋ 다 깔창에 굽에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늘을 나는 기분을 맛볼수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사람이 나보다 5cm 크지만 체감상으로는 10cm 정도 크다고 느껴서?
나름의 추측입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식으로 허위정보를 뿌리니까 180인 내가 작다는 소리를 듣지.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어서 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0이지만, 요즘운동화 기본 3cm 이구~ 워커신으면 167정도되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보다 키 큰 친구 1명 봤어요
제 생각엔 남자 173, 여자 162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 주위 남자애들 전부 170대 초반인데 학교 오면 180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