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키 평균

글쓴이
  • 2012.10.26. 19:34
  • 2515
우리나라 키 평균 이런거 말고~

우리 학교 키 평균 얼마일까요?

각자 생각 댓글 ㄱㄱ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바쁜 털진득찰 12.10.26. 19:36
여자는 힐신고 남자는 깔창 끼고 있어서 알수가없음;;;
내 주위 남자애들 전부 170대 초반인데 학교 오면 180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초라한 다닥냉이 12.10.26. 19:38
남자는 180대인거 같고
여자는 힐 포함 175정도 되는것 같군요
평균적으로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6. 19:45
초라한 다닥냉이
흠... 평균이 어느덧 180ㅠㅠ
0 0
바쁜 털진득찰 12.10.26. 19:47
글쓴이
다 깔창 신는데 뭐 ㅋㅋㅋㅋ 사방에 여자들도 170은 그냥 가뿐히 넘던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초라한 다닥냉이 12.10.26. 20:23
바쁜 털진득찰
문제는 남자인 제가 170ㅠ.ㅜ
0 0
바쁜 털진득찰 12.10.26. 20:39
초라한 다닥냉이
님도 깔창.신으면 170대 후반요.....
0 0
초라한 다닥냉이 12.10.26. 20:42
바쁜 털진득찰
10Cm 깔창은 없잖아요ㅋ
5정도 깔아도 175ㅠ.ㅜ
0 0
바쁜 털진득찰 12.10.26. 20:47
초라한 다닥냉이
님이 잘모르시는게있으시네요
2~3센티 깔창 신은다음에 7센치 굽달린 구두 신으면 님 180임ㅋㅋㅋㅋㅋ
난 키 10센티 넘게 키우면 180대 후반까지 되는데 그건 너무 거인같아서 둘중에 하나만 함ㅋㅋ
키 커지니까 주위사람들 시선부터 다르던데...ㅋㅋ
0 0
슬픈 고구마 12.10.26. 21:31
초라한 다닥냉이
여자 평균이 175? 전혀 아닌 것 같은데요; 160 중반인 것 같은데...
0 0
센스있는 꿩의밥 12.10.26. 19:47
전 170인데 주위 사람들이 다 저보다 크더군요
174-5 정도일듯 ㅠㅠ
0 0
센스있는 측백나무 12.10.26. 19:52

남자 92년생인가 기준으로 평균키가 173.x 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6. 19:55
센스있는 측백나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0 0
화려한 구기자나무 12.10.26. 19:53
여자 160 남자 170 ?
근데 남자는 편차가 너무 심함ㅠㅠ 어쩔 땐 2미터 가까이 되 보이는 분들도 눈에 띄고 ㄷㄷ 근데 은근히 저랑 키 비슷한 남자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전 160 안되는데 힐 신은 날은 저보다 작은 남자분들 꽤 많이 보임
0 0
기쁜 찔레꽃 12.10.26. 19:54
나여자165인데ㅋㅋ여자애들저보다큰사람잘못곰
0 0
화려한 기장 12.10.26. 20:00
힐신으면 174정돈데 남자분들은 거의 176~8이 평균 아닐런지..
0 0
화려한 구기자나무 12.10.26. 20:06
화려한 기장
대한민국 성인 남자 평균이 173인데 부산대 남자가 그것보다 클 리가 ....
0 0
정중한 개곽향 12.10.26. 20:27
화려한 기장

난 키 169, 힐신으면 176정도 되는데
복도 지나가다보면 진짜 나보다 큰 사람은 손에 꼽음

0 0
정중한 개곽향 12.10.26. 20:40
화려한 기장
난 키 169고 힐 신으면 176정도 되는데
캠퍼스 걷다보면 나보다 키 큰 사람 진짜 손에 꼽음

176도 안되는듯
0 0
활달한 우단동자꽃 12.10.26. 20:04
깔창인가 전부 ㅋㅋ
0 0
활달한 우단동자꽃 12.10.26. 20:04
확실한건 시험기간 중도에선 평균키상승
0 0
바쁜 털진득찰 12.10.26. 20:41
활달한 우단동자꽃
시험기간에 중도는 남녀 만남의 광장이라 전부 깔창 힐 다 신고옴
우리과 남자애들 전부다 180넘는데 말이안되죠 ㅋㅋㅋ 다 깔창에 굽에 ㅋㅋㅋㅋ
0 0
적나라한 히아신스 12.10.26. 20:09
내가 182인데 나랑 비슷하거나 나보다 큰 사람 그닥 자주 못봄
0 0
꼴찌 둥근잎꿩의비름 12.10.26. 20:11
우리과여자 노힐으로 173 176..
0 0
한가한 산수유나무 12.10.26. 20:11
요세것들은 왜이리 큰거야 ㅡㅡ
0 0
배고픈 방동사니 12.10.26. 20:13
깔창+워커 조합이 최강이죠
하늘을 나는 기분을 맛볼수 있습니다
0 0
화려한 구기자나무 12.10.26. 20:24
배고픈 방동사니
ㅋㅋㅋ 공감... 처음 봤을 때 엄청 키 크다고 생각한 남자분 두번째 봤을 때 단화 신고 있었는데... 와 10센치는 줄어든 듯
0 0
초연한 연잎꿩의다리 12.10.26. 20:14
우리과남자학우분들만 작은건가요 ㅠㅠ...다들크시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6. 20:27
이게 체감상이라 그런듯...
어떤 사람이 나보다 5cm 크지만 체감상으로는 10cm 정도 크다고 느껴서?
나름의 추측입니다 ㅎㅎ
0 0
초라한 솜방망이 12.10.26. 21:19
180
0 0
예쁜 분꽃 12.10.26. 21:21
165 남자는 오늘도 웁니다
0 0
멍청한 모과나무 12.10.26. 21:29
공대생 177인데 몇명빼곤 다 나보다작거나 비슷.. 173신검평균이맞는듯.. 글고 깔창너무깔면티남 기럭지는170인데 저랑 비슷하면 속으로 풋 웃어주죠
0 0
침울한 회화나무 12.10.26. 21:39
허위정보좀 유포하지 마십쇼. 당신들이 항상 큰 사람들을 눈여겨 봐서 그런거임. 작은 애들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주위에 큰 사람들이 쑥쑥 들어오니까 처다봐서 그래. 남자 평균 175정도에서 +-3센티.

이런 식으로 허위정보를 뿌리니까 180인 내가 작다는 소리를 듣지.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어서 원...
0 0
민망한 솜나물 12.10.26. 22:05
제가 160인뎅 여학우분들은 제 키쯤이 젤 많은거같아용 작은분들도 더러있고 큰분들도 그렇고... 158~162가 젤 많은듯... 남학우분들은 울아빠보다 좀 더 크신분들이 젤 많은듯용 ㅎㅎ 한... 173~177 사이?
0 0
고상한 꽃댕강나무 12.10.26. 22:20

160이지만, 요즘운동화 기본 3cm 이구~ 워커신으면 167정도되요 ㅋㅋ

0 0
방구쟁이 노루삼 12.10.27. 03:01
키 182인데 저희 과 학년 정원 90명 중에(공대)
저보다 키 큰 친구 1명 봤어요
제 생각엔 남자 173, 여자 162인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