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는 사람이 있는데...
글쓴이
- 2012.10.26. 20:11
- 2665
두다리 건너건너로
여자친구가 없음을 확인햇어요..
ㅋㅋㅋ근데 그다음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겟네요 ㅜㅜ
여친유무를 알아준 사람은
소개팅얘기를 꺼낼만큼 친분이 있지 않고....
다른사람을 통해선 도저히 소개팅을 할 방법이 없네요....
직접 번호를 딸 용기도없고....
어떤방법이 잇을까요.... ㅜㅜ
여자친구가 없음을 확인햇어요..
ㅋㅋㅋ근데 그다음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겟네요 ㅜㅜ
여친유무를 알아준 사람은
소개팅얘기를 꺼낼만큼 친분이 있지 않고....
다른사람을 통해선 도저히 소개팅을 할 방법이 없네요....
직접 번호를 딸 용기도없고....
어떤방법이 잇을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불직구 ㄱㄱ
0
0
야릇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 친한 친구분이 소개팅 할래라고 떠봐줘야..
0
0
의연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트리어트직구 ㄱㄱ
0
0
끔찍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은 어디 용기가 넘쳐서 번호를 따는게ㅠ아닙니다
드라마와 같은 우연이나 기적을 바라기엔
현실은 내 뜻대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스스로 걸을줄 아시면서 왜 그사람에게로 가지 못하시나요
모든 드라마 영화 뮤지컬들의 이야기를 쓰는것은 사람입니다
스스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드라마와 같은 우연이나 기적을 바라기엔
현실은 내 뜻대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스스로 걸을줄 아시면서 왜 그사람에게로 가지 못하시나요
모든 드라마 영화 뮤지컬들의 이야기를 쓰는것은 사람입니다
스스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0
0
슬픈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왜댓글이 안올라가징 ㅜㅜ
무작정 번호받아서 연락하는건 별론가요?? 지인을 통해서 번호를 받아서.........
무작정 번호받아서 연락하는건 별론가요?? 지인을 통해서 번호를 받아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방법은 아닌거같아요ㅜㅜ직접물어보세요!!용기!
0
0
착잡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마 친구놈이 장난치는줄 알걸요?ㅋ
0
0
기발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 해줄 친분은 없더라도
밥한끼할 친분은 있으시겠죠ㅋ
밥먹으면서 글쓴이 얘기 한번 던지시는것도
알아주신 그 분이
밥한끼할 친분은 있으시겠죠ㅋ
밥먹으면서 글쓴이 얘기 한번 던지시는것도
알아주신 그 분이
0
0
기발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구가 대세구나
0
0
우아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허그하면 감동해서 사귀게되요
0
0
날렵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쪽지 적어서 츤데레 하게 툭 던지고 가세요.
0
0
불쌍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