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영어 어렵나요??
글쓴이
- 2012.10.26. 21:13
- 2232
영어는 그냥 공대생으로서 토익토플성적 어디가서 꿀리지 않는수준이예요
공무원준비하는건아니고 공뭔영어시험유형으로 나온다는 시험이있어서 공뭔영어기출문제집사서풀려구하는데 어렵나요? 참고로 편입영어도 해봤었어요 고대셤 상위5%정도
공무원준비하는건아니고 공뭔영어시험유형으로 나온다는 시험이있어서 공뭔영어기출문제집사서풀려구하는데 어렵나요? 참고로 편입영어도 해봤었어요 고대셤 상위5%정도
권한이 없습니다.
토익 900이상이면 그렇게 안어려우실듯하네요
0
0
뛰어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참다래
토익900이 훨 쉬움
날고기는검찰이나 감사관7급 응시자들도 젤애먹는게 영어과목임
결론은 출제자 내기나름
날고기는검찰이나 감사관7급 응시자들도 젤애먹는게 영어과목임
결론은 출제자 내기나름
0
0
귀여운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참나물
저는 그렇게 완전 어려워서 못풀고 그런수준은 아니었어요
0
0
뛰어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참나물
토익 토플 쿠엣 통역병 시험 다 보고 어느정도 다 고득점인데 토익 900이 훨씬 쉽다니요 과외 경력도 많은데 공무원 영어는 수능 영어보다 일반적으로 쉽습니다....예전에 공무원 영어 유형 파악한다구 쳐봤는데 내가 가르치는 고딩애들 문제집 지문도 그대로 나오던데...;;;
0
0
야릇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나도풍란
저도 토익이 더 낫던데 그 이유는 제가 듣기가 거의 만점이고 문법이 정리가 덜되서 그런거 같아요. 윗분도 그런 맥락으로 쓰신거같네요^^
0
0
아픈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gosi.go.kr/ 가면 기출문제 있으니 풀어보세요ㅋㅋ
0
0
밝은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벼룩이자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텝스 잘하시면 어느정도 적응하실거같은데
0
0
살벌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법을 잘하면 상관없을듯, 토익 5,6 공부 안하고 풀어도 95%이상 되면
0
0
코피나는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이랑 비슷
0
0
깨끗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는 자기가 나름 좀 한다는걸 강조하는 늬앙스와
고대셤 상위5프로는 머야ㅋㅋㅋ
무슨얘길 듣고싶으신건지ㅋㅋㅋ
이미 마음속은 대충공부하고싶다는 마음가짐아님???
사람이 털려봐야 그 대상의 깊이를 알수있다더니
고대셤 상위5프로는 머야ㅋㅋㅋ
무슨얘길 듣고싶으신건지ㅋㅋㅋ
이미 마음속은 대충공부하고싶다는 마음가짐아님???
사람이 털려봐야 그 대상의 깊이를 알수있다더니
0
0
친근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코스모스
영어 못하는사람 기준으로 어렵다고 찡찡대지말라는 의미에서 쓴거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못하면 어려운게 당연한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머지 이사람ㅋㅋㅋㅋㅋ
0
0
친근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코스모스
내글에다가 자기신세한탄하지말라는 의도예요 선비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지금 공무원준비하고있는데요.. 그정도면떡치실듯
0
0
까다로운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법이랑 단어가 까다로와요~ 수능1등급 토익920입니당.
서울시기출은 텝스보다 어려울때도 있어요.
서울시기출은 텝스보다 어려울때도 있어요.
0
0
아픈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가 진짜 ㅜㅜㅜ ;;;;
0
0
명랑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어려운편은 아닌듯해요
영어 기초적인 문법정도는 어느시험이든 공통이니
이정도만 아신다면
문제유형만 익숙해지면 그만.
수능치고 한번 기출문제를 본적이있는데,
(7급인지 9급이었는지는 확실히 모르겠어요, 둘중에 하나긴한데 아무거나 막풀어서)
작문? 그런비슷한문제가 하나 있더라구요,
그거 하나빼고는 수능치고 바로쳐도 좀 집중해서 하면 풀만해요.
저는 수능 2등급 컷좀 넘는정도였어요..
영어 기초적인 문법정도는 어느시험이든 공통이니
이정도만 아신다면
문제유형만 익숙해지면 그만.
수능치고 한번 기출문제를 본적이있는데,
(7급인지 9급이었는지는 확실히 모르겠어요, 둘중에 하나긴한데 아무거나 막풀어서)
작문? 그런비슷한문제가 하나 있더라구요,
그거 하나빼고는 수능치고 바로쳐도 좀 집중해서 하면 풀만해요.
저는 수능 2등급 컷좀 넘는정도였어요..
0
0
잉여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