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머리
글쓴이
- 2012.10.27. 00:48
- 1654
여자분들 남자머리 짧은거보단 긴게 낫겠죠?
그리고 왁스칠 너무 많이하는것도 보기싫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짧은거 좋아하지만 짧은머리는 잘생겨야 어울립니다
0
0
찬란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먼나무
진리네요 ㅠ
0
0
힘쎈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짧은것도 어느 나름임;;; 긴머리가 어울리는 남자도있음 레알...
예를 들어 조인성은 무조건 짧은 머리만 어울림..조인성이 긴머리하면 덥수룩 해보이고..
긴머리가 어울리는 사람은 또 무조건 긴머리가 어울림... ㅋㅋ
예를 들어 조인성은 무조건 짧은 머리만 어울림..조인성이 긴머리하면 덥수룩 해보이고..
긴머리가 어울리는 사람은 또 무조건 긴머리가 어울림... ㅋㅋ
0
0
끌려다니는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애기일엽초
음...맞음. 자꾸 송중기를 예로 들게되는데 중기찡은 머리 좀 긴게 더 잘어울림.
0
0
늠름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머리에 왁스 정당히 바른거 좋아요~ㅎㅎ
0
0
한가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머리 좋은 예로 성시경 생각하세요 ㅋㅋㅋㅋ
0
0
애매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하는 여자에 맞게 바꾸면 되지 뭘 고민함
0
0
이상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짧은게 좋아요. 훨씬 샤프해보임.
덥수룩하거나 막 구렛나루로 땅바닥 쓸 것 같은 머리면 탈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