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지...

글쓴이
  • 2012.10.27. 04:10
  • 3008
밤낮이 바껴서 잠이 안와요...
어쩌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한데 놀아 줄 사람*~*!!?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활동적인 쇠무릎 12.10.27. 04:11

ㅋㅋㅋㅋㅋㅋ 저도 밤낮 완전 바껴서 잠 안옴....... 며칠째 이러고있음ㅋㅋ
아침 7시쯤에 잘듯 싶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04:13
활동적인 쇠무릎
ㅋㅋㅋㅋㅋㅋ저도 지금 술한잔하고 노래방가서 놀다가 집에 왓는데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들떳음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야되는데ㅜㅜ
0 0
활동적인 쇠무릎 12.10.27. 04:22
글쓴이
ㅋㅋㅋㅋ 다른 친구들은 다 집에 가서 자나요?ㅋㅋㅋㅋㅋ 지금 새벽 4시 반이 다 되어가는데..
더 밤낮 바뀌기전에 얼른 주무심이 ㅠㅠㅋㅋㅋ 난 어쩔수없지만ㅋㅋㅋ
0 0
활동적인 쇠무릎 12.10.27. 04:14
활동적인 쇠무릎
ㅋㅋㅋㅋ 그래도 폰으로 마이피누 하는거 보니 누워서 마이피누 하시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
전 며칠째 밤낮이 바뀌는 바람에 ㅠㅠㅠㅠㅠ 이러는중....하아.... 친구들이랑 술먹고 역시 불금 불토 좋네요 ㅠㅠ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04:17
활동적인 쇠무릎
어?예리하시넴ㅋㅋㅋㅋㅋㅋㅋㅋ불금불토ㅋㅋㅋ동틀때까지잇을랫더니사람들에너지방전...나만멀쩡해서걍왓어요ㅠ만족못하겟소ㅑㅋㅋㅋㅋ
0 0
활동적인 쇠무릎 12.10.27. 04:19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네요 ㅠㅠ 나도 불금불토때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싶다 ㅠㅠ
그래도 술기운이 있으시니 곧 주무실거 같아요 ㅠㅠ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04:21
활동적인 쇠무릎
취할만큼마시지않아서멀쩡합니다..차라리취깃나도잇엇으면곱게잠들것을ㅠㅋㅋㅋㅋㅋㅋㅋ
0 0
활동적인 쇠무릎 12.10.27. 04:30
글쓴이
ㅠㅠ 저도 불금 불토엔 취하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05:08
활동적인 쇠무릎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이거불금불토보낼사람모여라해가지고놀아야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활동적인 쇠무릎 12.10.27. 05:09
글쓴이
ㅋㅋㅋㅋㅋ 아직도 안주무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0 0
생생한 개미취 12.10.27. 04:15
짜잔 편돌이 와써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04:18
생생한 개미취
웰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생생한 개미취 12.10.27. 04:20
글쓴이
강철체력이시던가 술고래인가봐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04:23
생생한 개미취
나도모르는사이에강철체력에,술고래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래뵈도여잔데ㅜㅜㅋㅋㅋㅋㅋㅋㅋ강인한여자인가봐염ㅋㅋㅋㅋㅋ
0 0
생생한 개미취 12.10.27. 04:24
글쓴이
어쩐지 이모티콘이 게이같더라니 여자셨구낰ㅋㅋ 나한탠 불금이란 업는데... 부럽따...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04:30
생생한 개미취
게이ㅋㅋㅋㅋㅋㅋㅋ불금...사람들을모아다가분위기를조성하면됩니닼ㅋㅋㅋㅋ그럼불태울수잇써욤ㅋㅋㅋㅋ
0 0
생생한 개미취 12.10.27. 04:35
글쓴이
전 알바라구욬ㅋㅋㅋㅋ 알바 편의점 알바ㅠㅠㅠㅠ 알면서 놀리는거^^? 술먹고 술배나와버려랏!!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05:07
생생한 개미취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하시넹ㅜㅜ살에민감하다구염ㅋㅋㅋㅋㅋㅋ
0 0
생생한 개미취 12.10.27. 05:21
글쓴이
헛ㅋㅋㅋㅋ 미안 난 슬림해서^^* ㅋㅋㅋㅋㅋ 익게 쫌 넘기면 알바심심타고 사진올린거도이쑴... 나 너 자는줄알고 안들어왔더니 안자네
0 0
다친 관음죽 12.10.27. 05:14
불금에 한것도 없는 저는 왜 이시간까지 안자고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
0 0
치밀한 까마중 12.10.27. 06:09
사범대 여자들이란 강하구나... 대단해.....
0 0
생생한 개미취 12.10.27. 06:11
치밀한 까마중
까다로운 멧돼지도 대단해.....
0 0
무좀걸린 참회나무 12.10.27. 13:08
힘내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