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토플!!!!!!!!!제발 답해주셔유ㅠㅜ
글쓴이
- 2012.10.27. 10:08
- 2646
교환학생 준비중이고
호주나 미국으로 가고 싶은데요~*
갔다오셨거나 준비중이신 분들 제발 답해주세요ㅠㅠ
토플 몇점 정도 되면 합격하나요?
+총학점은 4.1임다
교환학생 준비 스터디도 하고싶네요ㅠㅋ
호주나 미국으로 가고 싶은데요~*
갔다오셨거나 준비중이신 분들 제발 답해주세요ㅠㅠ
토플 몇점 정도 되면 합격하나요?
+총학점은 4.1임다
교환학생 준비 스터디도 하고싶네요ㅠㅋ
권한이 없습니다.
진정 아무도 댓글을 안 달아주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요...
0
0
키큰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담배
오 갔다오셨나요? 아님 준비중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플80ㅠㅠㅠㅠ
0
0
무례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대극
영역별로 좀 차이나도 상관없을까요? 스피킹만 조금 낮거든요~다른건 다 25넘는데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장난?;; 그럼 80 점 걍 넘기져;
0
0
촉박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졸방제비꽃
아뇨;; 80점은 넘기는데 총점말고 각영역점수도 고려한다면 스피킹이부족해서 안될수도있을것같아서요ㅋㅋ총점만 보시는지 영역별로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100넘는다
0
0
서운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나팔꽃
교환학생합격하셨나요? 아님 아직 지원안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주는 달라요. 애들레이드 대학교는 영역별로 20점 이상으로 총점 80점 이상이어야 하고, UNSW는 총점이 90점 이상이 되어야 할거에요. 디킨대는 영역별 점수 제한 없이 80점일 것이고... 여기 묻기 전에 대외교류본부 공지사항을 꼭 먼저 확인하세요. 학교에서 올려주는 가장 최근 공지사항이 제일 정확하답니다.
0
0
정겨운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은방울꽃
미국은 최근 몇년 전부터 교환 없이 교비로만 선발하더군요. 이번 학기는 어떨지... 교비는 자학교, 파견학교에 모두 돈 내고 나가는 것입니다.
0
0
정겨운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은방울꽃
네ㅠㅠ그래서 교환학생 가고싶거든요ㅠㅠ돈이ㅎㄷㄷ..여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은방울꽃
와 자세한 조언 감사해요!!!!^,^대외교류본부에서 찾아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