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알바고수님들 답변부탁해요 ㅎㅎ

글쓴이
  • 2012.10.27. 15:12
  • 1787

지금 돈을 좀 모을려구요 ㅎㅎ 필요해서

 

독서실 총무나 베스키라빈스 같은 아이스크림가게 보고 있는데 독서실은 하루에 6시간정두 하면 월급얼마받나요?? 제공부도 할꼄 ㅎㅎ 월급 40만정두되나요??

아이스크림가게 일 힘드나요?? 어떤일을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키큰 시클라멘 12.10.27. 15:18
독서실은 돈벌러가는데아니에요ㅋㅋㅋ 자리하나공짜로받고 일간단히봐주는수준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5:21
키큰 시클라멘
제가 시험준비하는 거 있어서 돈도 벌면 좋잖아요 ㅋ
학교보단 독서실이 낫기두 하고...ㅋㅋ
월급은 얼마정두??
0 0
뛰어난 꽝꽝나무 12.10.27. 15:25
글쓴이
독서실로는 절대 돈 못 벌어요;
하루에 여섯시간 이런 파트타임도 잘 없고
대부분 9시간 이상 아침 밤 이고요
독서실은 한달에 20만원 정도밖에 안되는걸로 알아요
0 0
참혹한 피소스테기아 12.10.27. 15:24
베스킨은 일이 좀 힘들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5:25
참혹한 피소스테기아
무슨일하죠?
0 0
뛰어난 꽝꽝나무 12.10.27. 15:27
돈이 필요해서 모으고 싶으시면 백화점같은데서 하세요~ 엔씨 안에 의류쪽 많잖아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5:30
뛰어난 꽝꽝나무
거기선 어떤일을 하죠??
0 0
뛰어난 꽝꽝나무 12.10.27. 15:32
글쓴이
아 ㅋㅋㅋ 좀 성의있게 말하세요
어떤일을 하죠??
뭐 하나요??
대답해드리고 싶어도 거부감드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5:36
뛰어난 꽝꽝나무
그렇게 느껴셨으면 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컴퓨터를 오래 할 수 없어서.........
긴뿔소님 다시 한번 질문할께요 ㅎㅎ
nc 백화점 의류쪽에선 어떤 일을 하나요?? 답변부탁드려요ㅎㅎ 뿌잉뿌잉 ^.^ ㅋ
0 0
뛰어난 꽝꽝나무 12.10.27. 15:38
글쓴이
그냥 옷 장사하는거죠 뭐 ㅋㅋㅋ
알바 한번도 안 해보셨나보네요
처음엔 파바 같은 빵집이나 던킨같은 곳 추천드립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5:39
뛰어난 꽝꽝나무
저 영화관에서 일해본 사람인데....... 미소지기 였어요...
ㅠㅠ 단정짓다니........
0 0
귀여운 속속이풀 12.10.27. 15:40
근로장학생이 짱인듯
0 0
센스있는 눈괴불주머니 12.10.27. 15:48
ㅋㅋ근데 글쓴이 말하는거보면 진짜 알바안해보신거같은데.. 영화관알바해보셨으면 다른 돈 버는일도 그 이상으로 힘들다고 생각하심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5:50
센스있는 눈괴불주머니
나뚜루 같은 아이스크림 가게는 별로 가울겨울에는 아무것두 안할것같아서....
0 0
센스있는 눈괴불주머니 12.10.27. 16:02
글쓴이
ㅋㅋㅋㅋㅋ손님없어서 아무것도 안할꺼같죠? ㅋㅋㅋ 그런가게들이 겨울이 비수기이긴하지만 가보면 가게청소 및 자제정리등 할 일 많아요. 할일없음 알바 많이안씀^^
0 0
섹시한 이고들빼기 12.10.27. 15:58
독서실은 대게 10시간 정도 봐주고 간단한 청소
게다가 한달에 휴일은 하루정도 !! <-- 이게 포인트

급여는 25,30정도. 즉, 돈 생각하고 하다간 한듀달도 못버팀.
0 0
수줍은 단풍나무 12.10.27. 16:22
독서실 한달 월급 10만원도 있던데 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독서실 월급 없는곳도 있음ㅋㅋㅋ
왜 없는지 알아봤더니 총무도 공부하는 사람으로 구하는거라 그냥 공부 공짜로 하고 월급은 안주는 그런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