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알바고수님들 답변부탁해요 ㅎㅎ
- 2012.10.27. 15:12
- 1787
지금 돈을 좀 모을려구요 ㅎㅎ 필요해서
독서실 총무나 베스키라빈스 같은 아이스크림가게 보고 있는데 독서실은 하루에 6시간정두 하면 월급얼마받나요?? 제공부도 할꼄 ㅎㅎ 월급 40만정두되나요??
아이스크림가게 일 힘드나요?? 어떤일을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보단 독서실이 낫기두 하고...ㅋㅋ
월급은 얼마정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여섯시간 이런 파트타임도 잘 없고
대부분 9시간 이상 아침 밤 이고요
독서실은 한달에 20만원 정도밖에 안되는걸로 알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일을 하죠??
뭐 하나요??
대답해드리고 싶어도 거부감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컴퓨터를 오래 할 수 없어서.........
긴뿔소님 다시 한번 질문할께요 ㅎㅎ
nc 백화점 의류쪽에선 어떤 일을 하나요?? 답변부탁드려요ㅎㅎ 뿌잉뿌잉 ^.^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 한번도 안 해보셨나보네요
처음엔 파바 같은 빵집이나 던킨같은 곳 추천드립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단정짓다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다가 한달에 휴일은 하루정도 !! <-- 이게 포인트
급여는 25,30정도. 즉, 돈 생각하고 하다간 한듀달도 못버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없는지 알아봤더니 총무도 공부하는 사람으로 구하는거라 그냥 공부 공짜로 하고 월급은 안주는 그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