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넋두리
글쓴이
- 2012.10.27. 16:34
- 1962
한 번 만났습니다. 저는 호감인데 그 분은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연락은 드문드문 됩니다.
이 상황는 '각자 잘 지내자'인가요? 하하
그 분에 대해 더 알고 싶은데 아쉬움이 밀려옵니다. 비는 주룩주룩 ㅎㅎ ^^
마음을 여유있게 먹어야 되는데 조급하고 그렇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대가 인연이면 어떻게든 됩니다~ 조급해마세요 ^^
0
0
섹시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과감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고싶으면 보고싶다고 연락하세요
0
0
예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시면 남자분한테 보고싶어 한마디 하면 남자 KO
0
0
뛰어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연락해보세요ㅋㅋㅋ여자든 남자든 마음에들면 연락하는거죠ㅋㅋ나중에 후회하지말구
0
0
행복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청미래덩굴
네. 자신있게.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