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연인이 다시 재회할경우 ???
글쓴이
- 2012.10.27. 17:08
- 4814
헤어졌는데..
시간이 뭐 일주 이주 만에 재회한 경우말고 두 세달 만에 재회한 경우 있나요??
여자쪽에서 매몰차게 밀어낸경우인데
남자의 계속된 못으로 인해서 여자가 그만하자고 하는경우요.. 너무 냉정해서.. 더 이상 받기 싫다며.
재회할려면
바뀐다는 말보다 바뀌어서 가야지 그나마 없는 희망이 있는건가??? 음....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겪어봤는데 한번헤어지면..... 어려워요ㅠ.. 바뀌어서 온다고해도 시간도 흘렀고.. 처음처럼은 절대 돌아가지지않더라구요..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빠를꺼같아요
0
0
큰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끝
돌아서버린 마음을 돌려세우긴 힘들듯
돌아서버린 마음을 돌려세우긴 힘들듯
0
0
특별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힘듬;;; ㅠ
0
0
점잖은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는 이미 떠났다
0
0
즐거운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잇긴 잇음. 우리 부모님이 연애할 적에 그랫음 ㅋㅋㅋㅋ
0
0
우아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그 예가 되리라..
0
0
날렵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커플이야기같아 첨으로 댓글달아요ㅎㅎ 저희 헤어진지 거의 8개월만에 다시만나 헤어지기전보다 지금 더 행복하게 연애하고있어요ㅎㅎ저희도 남친이많은잘못을해서 헤어지고 연락 한번 안하다가 8개월만에 남친이 첨 연락이 왔었어요 그때 남친이 많이변한모습을보니까 뭔가 고맙기도하고 다시마음이가더라구요 전 그랬는데...어쨌든 힘내세요!ㅎㅎ 대신 남들도 다 느낄만큼 많이변하셔야해요
0
0
머리좋은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바위취
감사합니다. 꼭 노력할께요.. 나자신을 위해서라도 다시 긍정적 결과가 나오지는 안더라도
가능할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가능할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짧게 사겼는데 헤어지고 여자 맘이 돌아섰다면 거의 불가능합니다.
(거기다 시간 많이 지났으면 절대 불가능)
오래 사귄 경우에는 재회 가능할 수 있습니다.
0
0
침착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