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별로안좋았는데 몸좋아지고 난 후에 애인생기신분?

글쓴이
  • 2012.10.27. 18:04
  • 2651
계신가요?


몸매가 삼각형자에 팔은 가늘은 ET체형의 소유자입니다. 요즘 근근히 운동해 나가면서 배는 아직 들어가지 않았지만 가슴하고 팔은 살짝 각이 잡혔네요ㅎㅎ배만들어가면 일반인수준인거같아요

여자들한테 재밌다는 소리도 듣지만 여친이 없어서 고민하던차에 제생각에 진짜 별루라거 생각했던 사람이 진짜이쁜여친이 있더리구요.. 그사람보면 잼는얘기도 간설적인 얘기도 못하구 못생겼는데 몸이진짜 좋아요ㅋㅋㅋㅋㅋ울룩불룩!! 그래서 깨닳음을 얻었습니자.. 아 몸이구낰ㅋㅋ


암튼 여러분들 중에서 몸좋아지고난뒤에 애인생긴케이스 있으신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재수없는 타래붓꽃 12.10.27. 18:07
ㅅㅅ 좋아하는 애들은 몸따지는 경향이 있는데 대부분은 스탈 얼굴 마니보지... 벗고다니는 것도 아닌데 무신 ㅋㅋ 매력을 길러 몸도 좋으면 좋지만 매력이 우선이야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8:39
재수없는 타래붓꽃
매력있어도 몸안좋아서 그닥안좋게보더라구여
0 0
재수없는 타래붓꽃 12.10.27. 18:43
글쓴이
돼지도아닌데? 다른 문제겠지;; 진짜 왕착각이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8:46
재수없는 타래붓꽃
뭔데여 그럼그게ㅋㅋㅋㅋ착각안하게좀 해주세요 차가없어서 그런가? 나름 여자애들 웃기고 오빠좋다라는 소리 들어도 안생기몀 뭐 외모랑 돈말고 뭔데여 도대쳌ㅋㅋㅋ
0 0
재수없는 타래붓꽃 12.10.27. 19:30
글쓴이
내가봤을땐 니가 잘생겨지고 암만 돈이 많아지더라도 없을 거라 생각한다.... ㅜㅜ 길게 쓰기 귀찮고 물론 유머러스한 건 매력 중에 하난데 웃기기만 하면 그건 말짱 꽝이다 그냥 웃긴 사람 되는 거지... ㅋ 유머러스하고 센스있게 웃기는 사람이 같이 있음 즐거운 사람이다 매력있고

니 캐릭터를 찾아~
0 0
흐뭇한 함박꽃나무 12.10.27. 18:07
딴 사람의 매력을 그렇게 단순하게 단정하시다니ㅎㅎㅎㅎㅎ
0 0
어설픈 메타세쿼이아 12.10.27. 18:13
몸 좋아져도 별로 좋아지는거 없음...그냥 얼굴이 좋아야..;;;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8:40
어설픈 메타세쿼이아
얼굴이안좋으니 수술할수도없고 이거라도해야져....눈물이ㅠㅠ
0 0
어설픈 메타세쿼이아 12.10.27. 18:41
글쓴이
네 솔직히 몸 좋은건 사귀고 나서 이후지... 그전엔 얼굴부터...
0 0
재수없는 긴강남차 12.10.27. 18:15
단지 몸이 좋은게 다가 아니라 자신감이라던지 운동열심히하는 성실함 순진함 등등이 여자분한테 어필요소가 됐을수있죠. 단순히 몸만좋다고 만나겠습니깡ㅋㅋ 제 전남친도 몸 진짜좋았는데 그것때문에 사귄것도 아니었고 그건 사귄후에 문제임ㅇㅇㅋ
0 0
운좋은 흰씀바귀 12.10.27. 18:25
나 운동해서 몸 좋아진 이후로는 여자들이 달라붙어서 피곤하더라
0 0
보통의 개나리 12.10.27. 18:29
돈이많을수도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7. 18:41
보통의 개나리
과외 한개 더 해야겠네요ㅠㅠ
0 0
근엄한 큰앵초 12.10.27. 18:40
몸이 문제가 아니라고보는데여
0 0
나약한 비비추 12.10.27. 18:48
몸 울룩불룩한거 싫음. 잔근육 굳굳
0 0
더러운 눈개승마 12.10.27. 19:16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울룩불룩한 근육질 몸 좋아해서 그런 남성분 보면 일차적으로 끌리기는 하더하구요. 근데 단순히 그 이유 하나만으로 사귈 정도까지의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건 아니예요..
0 0
피곤한 개망초 12.10.27. 19:24
뚱뚱한데 여친이 있어요. 그것도 여친이 먼저왔어여. 몸이 절대적인건 아닌갓같아여
0 0
저렴한 노랑물봉선화 12.10.27. 20:00
전 몸 좋아져도 별 다른게없음.... 아는 여자도안생기고... 결국은 어..얼....구...ㅠㅠ
0 0
나약한 꽃마리 12.10.27. 22:00
무슨 말도안되는착각임....
0 0
생생한 선밀나물 12.10.29. 10:42
너무 말라서 수차례 차이다가 열폭해서 살찌움!
그리고 여친이 생김.
살이 하도 안쪄서 운동해서 근육으로 몸무게 키웠다는게 함정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