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별로안좋았는데 몸좋아지고 난 후에 애인생기신분?
- 2012.10.27. 18:04
- 2651
몸매가 삼각형자에 팔은 가늘은 ET체형의 소유자입니다. 요즘 근근히 운동해 나가면서 배는 아직 들어가지 않았지만 가슴하고 팔은 살짝 각이 잡혔네요ㅎㅎ배만들어가면 일반인수준인거같아요
여자들한테 재밌다는 소리도 듣지만 여친이 없어서 고민하던차에 제생각에 진짜 별루라거 생각했던 사람이 진짜이쁜여친이 있더리구요.. 그사람보면 잼는얘기도 간설적인 얘기도 못하구 못생겼는데 몸이진짜 좋아요ㅋㅋㅋㅋㅋ울룩불룩!! 그래서 깨닳음을 얻었습니자.. 아 몸이구낰ㅋㅋ
암튼 여러분들 중에서 몸좋아지고난뒤에 애인생긴케이스 있으신가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 캐릭터를 찾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여친이 생김.
살이 하도 안쪄서 운동해서 근육으로 몸무게 키웠다는게 함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