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나두 장학생 1기는 수술 하긴 했어요?
글쓴이
- 2012.10.27. 23:41
- 1615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
무슨 수술을 받았는지
수술받고 지금은 어떤지...................................................................................
머임.???????
하긴 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늠름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라식하고싶다
0
0
건방진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식수술 잘해서 지금 아주 잘보여요 ㅎㅎ
0
0
찬란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박주가리
나두 장학생으로 하신겁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ㅋㅋ 당첨되자 그주에 검사받고 바로 담주에 수술받았어요.
0
0
찬란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박주가리
무슨 수술 받으셨는지 와 가격은 얼마드셨는지
그리고 수술 후 시력은 어느정도 나왔는지
추후 계속적인 검사와 관리 받으셨는지
정보 좀 부탁드려요 ^^
그리고 수술 후 시력은 어느정도 나왔는지
추후 계속적인 검사와 관리 받으셨는지
정보 좀 부탁드려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술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고요 원래 수술비용이 140인데
나두장학생 할인으로 50에 하는거라고 거기서 설명하더라구요.
수술전에는 시력이 양안 0.1도 안됬는데 지금은 양안 1.2 나옵니다.
수술후 관리는 병원에서 진료 스케쥴 잘 잡아줘요.
저는 기말전에 했는데, 그렇게 해놓으니 공부할때 골아프더라구요.
수술하실거면 시험기간 피해서 하세요.
수술후 한달정도는 눈이 엄청 빨리 피곤해져서 여러모로 집중하기 힘들어요.
나두장학생 할인으로 50에 하는거라고 거기서 설명하더라구요.
수술전에는 시력이 양안 0.1도 안됬는데 지금은 양안 1.2 나옵니다.
수술후 관리는 병원에서 진료 스케쥴 잘 잡아줘요.
저는 기말전에 했는데, 그렇게 해놓으니 공부할때 골아프더라구요.
수술하실거면 시험기간 피해서 하세요.
수술후 한달정도는 눈이 엄청 빨리 피곤해져서 여러모로 집중하기 힘들어요.
0
0
찬란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박주가리
앗 저도 질문 좀 해도 될까요
당첨된 건 언제 아셨어요?
당첨된 건 언제 아셨어요?
0
0
뚱뚱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박주가리
저도 여기에 끼어서 질문 좀 할게요!! 수술일정 혹시 조절할수있나요?? 12월달로요!
0
0
기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딱총나무
당첨됬다고 문자가 왔었구요. 일정은 정해진 기한내에서 조정 가능합니다. 1기같은 경우는 6월 안에 수술안하면 당첨무효라고 하길래 6월초 바로 했어요. 이번에 2기같은경우는 유효기간은 제가 잘 모르겠는데 아마 똑같이 그 유효기간내에서는 자유롭게 조절할수 있을겁니다.
0
0
찬란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 여동생 라식, 라섹 수술 제일 유명한 병원에서 제일 최신식 최고로 비싼걸로 받았는데..
한동안 좋아지는듯 하더니 원래대로 돌아왔음;; 돈만 날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