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자동화 두목넷 강의 들어보신분있으신가요ㅠㅠ?
글쓴이
- 2012.10.27. 23:42
- 2629
실기쳐야되서 인강들을까 생각중인데
두목넷이 유명하더라구요
어때요?
책은 필수적으로 준비해야되는건가요!?
두목넷이 유명하더라구요
어때요?
책은 필수적으로 준비해야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두목님
0
0
발랄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목넷 유명하죠 ㅋㅋㅋㅋ 책이 있어야 하는것까진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는데..
강의 하나만큼은 으뜸ㅋ
강의 하나만큼은 으뜸ㅋ
0
0
힘쎈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붉은병꽃나무
우솨 좋은가보네요 꼭들어야겠어요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목 강추 ㅋㅋ 일주일듣고 합격. 정은택문제라는 젤 짱나는.것도 나왓는데 풀엇죠 헤헤 암튼 그쌤 강의 가격도 싸고 질도 좋아용
0
0
즐거운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큰물칭개나물
우와 부럽스므니다
최근에들으셨어요? 책도주문하면 3~4일볼거같은데 볼거많나요?? 이제야알아가지고ㅜㅜ
최근에들으셨어요? 책도주문하면 3~4일볼거같은데 볼거많나요?? 이제야알아가지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책이 강의내용이랑 연계되어있어요. 정 급하시면 강의만 봐도 충분해옄ㅋㅋ 강의에 자료다운받는거 잇거든여 책없는사람을위해서. 시험얼마안남앗을텐데 당장 강의보세요! ㅎ하루라도 빨리하는게 이득이에요ㅠ 저는 일학기때 합격햇어요
0
0
즐거운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큰물칭개나물
네!!어쩌다보니 일주일도안남았네요..
내일부터 열심히 봐야겠어요ㅠㅠ
댓글고맙습니다♥.♥
내일부터 열심히 봐야겠어요ㅠㅠ
댓글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