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사람한테 연락
글쓴이
- 2012.10.28. 01:04
- 2868
아는 오빠의 친구인데요
같이 몇번만나다가 좋아져버렸어요ㅜㅠ
그오빠는 디게 말이없는데 무게잡고 그런스타일은 아니구요 그냥 낯을 많이가리는거래요
어쨌든 오늘도 만났는데 좋아가지구 연락처 얻어냈어요
제가 먼저 카톡하면 싫어할까요?
남자분들 어때요?? 몇번 본 친구후배한테 연락오면 어떨까요??? 그리구 연락할때 뭐라고 말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남자분들 ㅜㅜ
같이 몇번만나다가 좋아져버렸어요ㅜㅠ
그오빠는 디게 말이없는데 무게잡고 그런스타일은 아니구요 그냥 낯을 많이가리는거래요
어쨌든 오늘도 만났는데 좋아가지구 연락처 얻어냈어요
제가 먼저 카톡하면 싫어할까요?
남자분들 어때요?? 몇번 본 친구후배한테 연락오면 어떨까요??? 그리구 연락할때 뭐라고 말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남자분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서운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은행나무
이게 맞긴하지만...그냥 평범만 해도 좋습니다.
0
0
깜찍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싫어하진않는데, 카톡오면 '어?얘 나한테 관심있나?' 이런생각은 들죠..
0
0
신선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연락하면 싫어할까..이런생각부터 버리세요.
님이 좋아한다고 저자세로 나가면 매력 없어요
연락은 하되, 너무 매달리는 듯한 행동만 안하면 되요
산뜻하게 담백하게 카톡해보세요! 너무 많이 주고받지도 말고 적당히~ 일단 먼저 연락하는게 관심의 표현이니까요. 화이팅
님이 좋아한다고 저자세로 나가면 매력 없어요
연락은 하되, 너무 매달리는 듯한 행동만 안하면 되요
산뜻하게 담백하게 카톡해보세요! 너무 많이 주고받지도 말고 적당히~ 일단 먼저 연락하는게 관심의 표현이니까요. 화이팅
0
0
거대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싫어하진 않아요... 다만 글쓴님이 너무 못낫지만 않다는 가정하에 ㅠㅠ
아주 솔직하게 말해서 글쓴님이 평범 이상이기만 하면.. 먼저 카톡하고 이러면 아주 좋아해요..
아주 솔직하게 말해서 글쓴님이 평범 이상이기만 하면.. 먼저 카톡하고 이러면 아주 좋아해요..
0
0
돈많은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은 보통 여자가 먼저 연락오는 거 안 싫어하지만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스타일이 아니면 귀찮아 해요
0
0
우아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연락해주면 엄청 고마울듯
0
0
엄격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쁘면 좋아하고 안예쁘면 부담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