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 ㅜㅜ

글쓴이
  • 2012.10.28. 16:32
  • 3030
전 25입니다 ...
21살 애기가 좋아요
극복할수있을까요?
절 부담스러워하지 않을지 ㅜㅜ
참고로 어디가면 10학번소리도 듣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피로한 개구리자리 12.10.28. 16:33
10학번처럼 보이신다면 22살정도? 1살 연하는 연하도 아님니다 그냥 동갑이라고 생각하고 사귀세요
근데 21살은 좀 어리닷 ㅋㅋ 군대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17:03
피로한 개구리자리
군대는 내년에 간다는데 ㅋㅋㅋ 뭐 ... 군대 안에서 헤어지거나 그러겠죠^^; 저도 걔도 좋을때 사귀는거죠 뭐 ㅋㅋㅋ; 그러면서 사랑을 배워나가는거고 사귈때라도 좋은 기억만 만들면 되죠 뭐 ㅋㅋㅋ
0 0
근엄한 으아리 12.10.28. 16:34
그분이 연상을 싫어하는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요? 21살..로서 답변드립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16:44
근엄한 으아리
근데 ... 저도 모르게 나이들게 말하는거같아요 ㅠㅠ
12학번 여자애들은 어리다보니
쨍알쨍알 거리면서 말하는데
전 저도모르게
뭐했어? 하고 챙겨주면서 말하게 되네요 ㅜㅜ
아 ... 너무 예쁜애기라 ㅋㅋㅋ 다가가기가 ㅜㅜ
채였다가 쪽팔릴것같기도 하고요 ㅠㅠ
0 0
근엄한 으아리 12.10.28. 16:50
글쓴이
그분잉 쨍알쨍알거리는 거를 좋아하시는거에요? 꼭그런게 아니라면 상관없지않을까요 ㅎㅎ 챙겨주면 남자분도 좋아하실거 같은데 ㅋㅋ
0 0
우아한 개미취 12.10.28. 16:38

10학번처럼 보이신다면 연하남도 부담스러워 하지 않을듯... 그분이 연상을 싫어하는 편이 아니라면은요~

글쓴님 저랑 동갑이신데 역시 사랑엔 나이 불문이네요...ㅋㅋ

0 0
적절한 속속이풀 12.10.28. 17:06
저도 꽤 예쁜 21인데요...갠적으론 연상녀 좋아요ㅋㅋ
0 0
털많은 방풍 12.10.28. 17:18
어린것들 보지말고 08도 좀 봐주세여 누님ㅠㅠㅠㅠㅠㅠㅠ
0 0
민망한 삼백초 12.10.28. 20:08
털많은 방풍
아웃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1:13
털많은 방풍
ㅋㅋㅋㅋㅋㅋ 08 너네도 괜찮더라^^
0 0
참혹한 개연꽃 12.10.28. 17:27
군대를 갔다와야지여 나같은 남쟈~ ㅋㅋ
0 0
피곤한 올리브 12.10.28. 17:27
일년빠짝사귀고 갈아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1:15
피곤한 올리브
일년은 무슨요
반년만 불같이 사랑해줄꺼에요^^
그 어떤 여자 만나도 저 같은 여자 다신 못만날정도로 잘해줄꺼에요 ㅋㅋㅋㅋㅋㅋ
0 0
나쁜 나도밤나무 12.10.28. 17:47
남자들은 어린 여자를 대부분 좋아합니다^^완전 여신급이 아니라면
0 0
억울한 참꽃마리 12.10.28. 19:05
나쁜 나도밤나무
ㅠㅠ정말 그래여? ㅠㅠㅠㅠ안돼.........
0 0
적나라한 댓잎현호색 12.10.28. 18:26
부럽다
0 0
더러운 나팔꽃 12.10.28. 19:13
친구야... 그건 범죄란다
0 0
의젓한 돌나물 12.10.28. 19:24
연하남은 능력의 상징이죠 ^_^
0 0
육중한 물아카시아 12.10.28. 19:47
의젓한 돌나물
ㅇㅇ마자요ㅎ
0 0
세련된 헛개나무 12.10.28. 20:35
군대도 안간 핏덩이를....... 적어도 군필 노리자 친구야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1:11
세련된 헛개나무
이때 아니면 언제 또 노려보겟니 친구야
더 나이들기전에 저지르련다
0 0
세련된 헛개나무 12.10.28. 21:15
세련된 헛개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 ㅋㅋㅋㅋㅋ 그나이에 곰신하면 넘 비참하다 근데 ㅠㅠ
0 0
우아한 개미취 12.10.28. 21:05
근데 21살 남은 군대 갈텐데 곧...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1:12
우아한 개미취
일말상초에 그만두죠뭐;
0 0
해박한 뚱딴지 12.10.29. 19:57
글쓴이
편하네요...안에서 힘들 사람 생각을 하면 그런말 쉽게 못하실건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0:18
해박한 뚱딴지
그러면서 사랑을 배운다고 생각합니다
걔한테 있어 전 정류장같은 사람이 될테니까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