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 ㅜㅜ
- 2012.10.28. 16:32
- 3030
21살 애기가 좋아요
극복할수있을까요?
절 부담스러워하지 않을지 ㅜㅜ
참고로 어디가면 10학번소리도 듣습니다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학번 여자애들은 어리다보니
쨍알쨍알 거리면서 말하는데
전 저도모르게
뭐했어? 하고 챙겨주면서 말하게 되네요 ㅜㅜ
아 ... 너무 예쁜애기라 ㅋㅋㅋ 다가가기가 ㅜㅜ
채였다가 쪽팔릴것같기도 하고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학번처럼 보이신다면 연하남도 부담스러워 하지 않을듯... 그분이 연상을 싫어하는 편이 아니라면은요~
글쓴님 저랑 동갑이신데 역시 사랑엔 나이 불문이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년만 불같이 사랑해줄꺼에요^^
그 어떤 여자 만나도 저 같은 여자 다신 못만날정도로 잘해줄꺼에요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나이들기전에 저지르련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걔한테 있어 전 정류장같은 사람이 될테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21살은 좀 어리닷 ㅋㅋ 군대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