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기학사에 사시는 분~~~
글쓴이
- 2012.10.28. 18:32
- 1710
기계과 기학사 사시는 분..
2인실이나 3인실중에서..
비용은 얼마정도 드나요??
방값이나 다른 전기세 물세 이런 부가 적인것도 있을껀데
비용이 얼마정도 되나요?
한달 비용도 밥값이나 그런거 빼고 방값이나 전기세 물세 이런거 등요
전혀 정보가 없어서 정보 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자게에 알아보시면 더 답변이 빨리 올라올듯ㅋ
0
0
뚱뚱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건 왜 익게에 올리는건가요? 자게 놔두고 -_-;
0
0
기발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익게 화이팅
0
0
거대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