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자기 사귀는 남자친구.
- 2012.10.28. 18:43
- 4452
여자분들 자신을 사귀는 남자친구를 한 1년동안 사귀면서
여자친구 동기 친구 들 한번도 실물로 본적 없는데 분명 이거 잘못된거 맞죠?
여자친구 친구나 동기는 절 알긴 아는거 같은데 얼굴도 아는거 같은데
실물로 만나본적이 없네요...
그리고 항상 여자친구가 있는 학과 건물 앞에가면 학과 사람들을 과도하게 의식 하고 그러네요.
제가 무슨 잘못을 한것도 아니고 그저 좋아하는것일 뿐인데 죄인같네요.
자기 말로는 학과에서 싫어하는 애들이 이상한 소문내고 그런거 싫다고 그러내요
말로는 항상 당당하다고 하지만 전혀 그런게 없어요.
이 이야기를 꾸준히 이야기 했구요. 섭섭해하고 약간 못마땅하고 의심하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항상 이야기 할때마다 미안하다고 하는데 바뀌지가 않아요
학교에서 다닐때도 자신의 오빠나 아는 사람있을까봐 큰길두고 골목길로 다니고
처음에는 대수롭게 여기지 않았는데 이게 계속 되다 보니깐 나 자신의 존재의 문제로 여길 만큼 커진거 같아요
제가 잘못된건가요? 여자친구 스스로 믿음을 보여주지 못하는거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친구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기분 나쁠만 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징조인데 그 반대라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스에 차명계좌 관련 소식 나오면 사람들이 엄청까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격이 내성적이라 친구가 별로 없다던가 이런문제
일수도 있지않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씨라서 뭐 일부러 숨기자 이런거 아닌이상 그런상태로 똑바로 가는 커플을 본적이 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