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궁금한게 있는데
글쓴이
- 2012.10.28. 21:10
- 1402
제가 지금 토익 성적이 하나도 없는데 보통 토익이나 자격증
언제 따시나요? 3학년 때 따면 늦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괜찮음 토익은 늦는거 없어요 4학년때 따셔도 무관
0
0
천재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0학번인데.아직 토익점수없어요ㅠ 올해또는 1월에 치려고 공부중
0
0
활동적인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형님 누님들 4학년 때 따시는거 많이 봤습니다.
0
0
훈훈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실용영어 안들으려고 1학년때 토익시험쳤어요 ㅋㅋ
0
0
큰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때해도 안늦어요
영어 자신없으시면 지금부터 짬짬히 하시구요
영어 자신없으시면 지금부터 짬짬히 하시구요
0
0
자상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토익안보고 토스를 많이 봐서 진짜 2주파고 토스만 따도 서류는 넣어질듯..
0
0
질긴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따봐야 다시 쳐야되니까 3학년부터 따셔도 됩니다.
0
0
청결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 2학기때 슬슬 해놓으세염. 4학년때 좀 더 편해짐.
0
0
태연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 2학기에서 4학년 넘어가는 방학 때 해놓으시면 편함
0
0
머리좋은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