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익게~~ 수입주류 어디서 사는지좀 가르쳐주세요~~
글쓴이
- 2012.10.28. 21:53
- 1437
요새 재미들려서 바같은데 이리저리 다니는데
그냥 병째로 사놓고 집에서 하나씩 먹으려고요 ㅋㅋㅋ 대접도 하고
데킬라나 보드카같은 수입주류 보통 어디서들 사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남포동에 가면 넘쳐나던데 ㅋㅋㅋ
0
0
우수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근처에서는 뭐 어떻게 살 방법이 없을까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앞에 그 어디더라... 그 롯데리아 골목안에 들어가 보면 시장쪽 있는 편에 작은 슈퍼가 있거든요
거기 주변 가게에서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 왠만한 술은 거의 있더라구요 앱솔루트도 종류별로 있는거 봤음
거기 주변 가게에서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 왠만한 술은 거의 있더라구요 앱솔루트도 종류별로 있는거 봤음
0
0
청결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우왕
0
0
방구쟁이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의점에 몇 종류 있고 서면에는 주류전문으로 판매하는 곳도 있던데여
0
0
우수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마트ㅋㅋㅋ ex) 홈플러스
0
0
머리나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롯데마트에서... 장전역이랑 가까워요!
0
0
촉촉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동네 이마트에 완전 술 종류별로 다 있던데요
0
0
느린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게 사시려면... 남포동 국제시장으로 가셔야 ㅎㅎ...ㅎㅎ
0
0
고고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 학교에서 온천장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조그만 수입주류할인마트 있던데 한번 찾아보시와요ㅋㅋ
0
0
흔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