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분들 질문있어요~
- 2012.10.28. 22:21
- 1774
들이대보라고 댓글달지마시구
자주마주쳐서 그런데 그냥 지나갈때 웃으면서 쳐다보믄 이상하게생각하겠죠?
용기내서 한번시도해볼까하는ㄷㅔ
아니면 어떤방법이좋을까요? 그분이 되게 무서운인상을 가진분이셔서... 아우라가장난아님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들이대야죠 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가 가까이 앉아있는다고 해서.. 우연히 일부러 펜 떨구고 이런거 하지마세요
그냥 큰맘먹고 들이대면 제가 장담하는데 그 남자분이 쏠로라면 넘어옵니다..100%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경우 완전 엄청 희박해요.... 들이대어도 완전 적극적으로 들이대어서 남자도 자길 좋아하게 만들어야지 남자가 간 볼정도면 얼마나 애매하게 했는지 알겠네요...
남자가 쏠로고 님이 보통 이상이라고 한다면 들이댔을때 무조건 넘어와요
님의 괜찮은 친구처럼 어정쩡하게 하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 정상적으로 생기셨으면 대부분의 솔로남자는 넘오옵니다.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쪽지가 나은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의 경우는 다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함 가보까 진짜 ㅋㅋㅋ
나도 반짝이 생길라나 우짤라나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여자 뭔가 이상하다.. 조심해야겠다"
이렇게 생각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중요한건 도전하는것임을 잊지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쳐다보면서 웃으면서 지나간다고요?? ㅋㅋ
대부분 눈치도 못 챌꺼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안들이대면 눈치까는 남자 진짜 잘 없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열람실 쓴다면 어차피 얼굴이야 서로 눈에 익었을테고....남이긴하나 완전 남이라고 하긴 뭐 한 사이잖아요. 커피한잔정도는 마시며 이야기해도 이상할건 없을거에요
보험으로 너무 자주봐서 인사라도 하고 다니고 싶었다 요런 멘트도 괜찮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