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분들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2.10.28. 22:21
  • 1774
도서관에맘에드는분이있는데 먼저다가가기는 좀 그래서,.
들이대보라고 댓글달지마시구

자주마주쳐서 그런데 그냥 지나갈때 웃으면서 쳐다보믄 이상하게생각하겠죠?

용기내서 한번시도해볼까하는ㄷㅔ


아니면 어떤방법이좋을까요? 그분이 되게 무서운인상을 가진분이셔서... 아우라가장난아님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잘생긴 흰여로 12.10.28. 22:22
그분주변에앉아보세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2:27
잘생긴 흰여로
그담엔 어떡하나요 여친있으믄 완전민망해질텐데ㅠ
0 0
잘생긴 흰여로 12.10.28. 22:27
글쓴이
어느도서관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2:33
잘생긴 흰여로
중도요ㅋㅋ
0 0
치밀한 매듭풀 12.10.28. 22:29
글쓴이
솔직히 주변에 앉아있는다고 해서 남자 눈에 안비치면 글쓴이는 아무것도 아니게 됨;;
그냥 들이대야죠 뭐....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2:34
치밀한 매듭풀
어쩌다보니 거의근처에있어서 얼굴은 아시는거같든데..
0 0
치밀한 매듭풀 12.10.28. 22:46
글쓴이
그래도 무조건 들이대세요... 너무 답답합니다
여자가 가까이 앉아있는다고 해서.. 우연히 일부러 펜 떨구고 이런거 하지마세요
그냥 큰맘먹고 들이대면 제가 장담하는데 그 남자분이 쏠로라면 넘어옵니다..100%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14
치밀한 매듭풀
괜차는친구가 어떤남자한테들이댔는데 간보다 다른여자랑사귀는케이스를 봐서 조심스러워서그럽니다ㅠ
0 0
치밀한 매듭풀 12.10.28. 23:17
글쓴이
으이구.... 우리나라 전체 남자중에서 0.01%도 안되는 일 가지고 ㅠㅠㅠㅠ
그런 경우 완전 엄청 희박해요.... 들이대어도 완전 적극적으로 들이대어서 남자도 자길 좋아하게 만들어야지 남자가 간 볼정도면 얼마나 애매하게 했는지 알겠네요...
남자가 쏠로고 님이 보통 이상이라고 한다면 들이댔을때 무조건 넘어와요
님의 괜찮은 친구처럼 어정쩡하게 하지말고..
0 0
도도한 여뀌 12.10.28. 22:22
네 웃으면서 쳐다보면 윙?? 이렇죠 ㅋㅋ 그냥 쿠키나 음료수에 쪽지가 좋지 않을까요.
0 0
교활한 꽃댕강나무 12.10.28. 22:25
이런말 하면 남자들 되게 싸보일수도 있지만...
여자분이 정상적으로 생기셨으면 대부분의 솔로남자는 넘오옵니다. ㅋㅋㅋㅋㅋ
0 0
해괴한 하늘타리 12.10.28. 22:25
그게 더 꼬리치는듯 ㅋㅋ
차라리 쪽지가 나은듯...
0 0
꾸준한 송악 12.10.28. 22:26
남자가 쪽지주는건 안먹히지만
여자의 경우는 다르죠
0 0
치밀한 매듭풀 12.10.28. 22:29
제발좀 들이대세요... 남자와 여자는 달라요... 들이대면 남자가 솔로라면..그리고 글쓴님이 보통 이상이면 바로 넘어옵니다... 옆자리에 앉는다던지 우연히를 가장한 마주침 이런거 좀 하지마세요... 제발 그냥 다가가서 좋아한다고 하세요
0 0
어리석은 비짜루 12.10.28. 22:35
아무사이도 아닌데 웃고가는건 좀..
0 0
재수없는 들메나무 12.10.28. 22:47
중도 먼데 대체 ㅋㅋ
중도 함 가보까 진짜 ㅋㅋㅋ
나도 반짝이 생길라나 우짤라나 ㅋㅋ
0 0
끔찍한 부처손 12.10.28. 22:48
솔직히 말해서 저라면

"저여자 뭔가 이상하다.. 조심해야겠다"

이렇게 생각할듯
0 0
끌려다니는 올리브 12.10.28. 23:05
님이 평균이상의 훈녀면 넘어가지만 흔녀라면 안그럴수도! 또 훈녀라고 남자가 다 넘어오진 않아요 케바케지ㅎ
그래도 중요한건 도전하는것임을 잊지마세요!
0 0
상냥한 차나무 12.10.28. 23:10

그냥 쳐다보면서 웃으면서 지나간다고요?? ㅋㅋ

대부분 눈치도 못 챌꺼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안들이대면 눈치까는 남자 진짜 잘 없는데....

0 0
머리나쁜 선밀나물 12.10.28. 23:15
몇열람이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15
머리나쁜 선밀나물
들킬거같아서 말안해드림^^
0 0
머리나쁜 선밀나물 12.10.29. 00:30
글쓴이
ㅋㅋㅋㅋㅋ들키다뇨ㅋㅋㅋ그럼고백은어떻게할려구요..?일단 남자분이 여자분과 같이안다니면 여친있을확률은 매우낮다고봐요ㅋㅋㅋㅋ 이름이나 학과이런건 다알고계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06:46
머리나쁜 선밀나물
이름도몰라요 성도몰라~ 과도추측만요ㅠ
0 0
머리나쁜 선밀나물 12.10.29. 10:31
글쓴이
ㅋㅋㅋ그렇구나...다른정보는 아시는거없으세요? 무슨과로추측하시길래... 고백은 얼른하세요ㅋㅋㄱㅋ뜸들이면 놓치기십상이에요 요새 시험끝나고라서 소개팅도 보니까많이힌던데....그분은 중도는자주오시나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13:55
머리나쁜 선밀나물
왜케 꼬치꼬치물으시지ㅋㅋㅋㅋㅋ 일욜빼고오시네요^^
0 0
겸손한 일본목련 12.10.28. 23:32
커피한잔하자고 하시고 옥상가서 가볍게 이야기 나눠보세요
같은 열람실 쓴다면 어차피 얼굴이야 서로 눈에 익었을테고....남이긴하나 완전 남이라고 하긴 뭐 한 사이잖아요. 커피한잔정도는 마시며 이야기해도 이상할건 없을거에요
보험으로 너무 자주봐서 인사라도 하고 다니고 싶었다 요런 멘트도 괜찮겠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