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어떻게 쟤는게 가장 정확한 건가요?

글쓴이
  • 2012.10.28. 22:25
  • 8128

밑에 키 글 몇개 보고 궁금해서요..

키는 어떤걸로 쟤는게 가장 정확할까요?

전자식으로 쟤는것도 있고..초등학교 다닐때 손으로 움직이는것도 있었고..줄자로 재는것도 있고....전자식이라도 기계마다 다른거 같고......

예전에는  징병검사시에 잰 키는 작게 나오는 키라는 말도 있었고..네이버 보니 잴때 마다 2cm이상 차이 날때도 있다는 말도 있던데요....

 

 

그리고...혹시 학교 주변에 키 잴만한곳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고고한 먹넌출 12.10.28. 22:25
신 투더 검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02
고고한 먹넌출
신검한지 너무 오래 되서..찾아봐야겠네요.ㅎ
0 0
큰 층꽃나무 12.10.28. 22:27
ㅋㅋㅋㅋㅋ 저는 아침저녁으로도 엄청 차이나용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2:27
큰 층꽃나무
아침이 큰가요?ㅎ
0 0
큰 층꽃나무 12.10.28. 22:29
글쓴이
아침키가 커요^^ 전 청소년때는 4cm까지 차이나더라구요
0 0
섹시한 자란 12.10.28. 22:27
전 신검때가 젤 컸어요 ㅠㅠ 이젠 점점 작아지는 나이니 안잴려구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2:28
섹시한 자란
신검때는 작게 나오는 사람들은 많이 봤는데....꼭 그렇지 만도 않은가 보네요..
0 0
어두운 산단풍 12.10.28. 22:30
보건소에서 공짜로 측정해줘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02
어두운 산단풍
보건소 한번 가봐야 겠네요.ㅎㅎ
0 0
보통의 산오이풀 12.10.28. 22:36
키 측정하는기계가 가장 정확한거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04
보통의 산오이풀
그렇군요..ㅎ
0 0
촉박한 능소화 12.10.28. 22:38

보건소에서 키재기전에 팔굽혀펴기 한 30~50개정도 하시고 들어가세요 ㅎㅎ 저녁시간대라면....

팔굽혀펴기하면 몸무게에 눌려서 줄어들었던 키가 어느정도 돌아온다네요.

 

아침에는 그냥 가셔서 측정하시면 될 듯 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03
촉박한 능소화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좀 있나보군요..ㅎㅎ
0 0
촉박한 능소화 12.10.28. 23:13
글쓴이
1~2cm 의 차이가 생길수도 있어요 흐흐
제 키가 182~3사인데
저녁에 가니까 180 나오더라구요....ㄷㄷㄷ
제가 잘못 재었을 가능성도 있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20
촉박한 능소화
잴때 자세나 머리각도에 따라서도 다를수 있다더라구요.ㅎㅎ
0 0
살벌한 장구채 12.10.28. 22:42
신검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03
살벌한 장구채
신검한지 너무 오래되서..찾아봐야 겠군요..ㅎ
0 0
한심한 벽오동 12.10.28. 23:01
키는 깔창깔고 재시면 정확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04
한심한 벽오동

깔창은 한번도 안 깔아봐서...ㅎㅎ키를 깔창깔고 쟤면 그건 자기키가 아닌거 아닌가요..ㅎ

0 0
화려한 참죽나무 12.10.28. 23:11
신검 혹은..
굳플.. 아 아니구나 이제 그.. 엔씨 위층에 보면 보건소에 키 재는 기계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8. 23:19
화려한 참죽나무
엔씨에 있군요! 정보감사합니다.ㅎ
0 0
점잖은 솔나리 12.10.28. 23:48
인바디가아닐까여 최첨단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00:08
점잖은 솔나리
인바디가 뭔가요?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