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앞대기)급질문!
글쓴이
- 2012.10.28. 22:53
- 1397
어제 밤 9시쯤에 후라이드 치킨먹고 남은거
락앤락에 넣어서 밖에 놔뒀는데
지금 먹어도 될까요? 상했을까요? 냄새는 괜찮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느린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냄새 괜찮다면 먹어도 되지않을까요? 찝찝하시면 그냥 쿨하게 버리시는게...
0
0
운좋은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날이 추워서 상했을거 같진 않네요ㅋㅋ 다만 보일러를 때셨으면 버리시는게ㅋㅋ
0
0
배고픈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먹는데요 ㅎㅎ
0
0
멍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튀긴건 잘 안상합니다. 드세요
0
0
화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주신분들ㄱㅅㄱㅅ 일단먹어볼께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그냥 먹음ㅋㅋㅋㅋㅋ
0
0
안일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날씨론 안상해용 전자렌지보단 후라이팬에 살짝 데워먹는게 나은뎅
0
0
수줍은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0
0
유별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론 과학적 근거는 없습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