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 증원
글쓴이
- 2016.02.12. 20:57
- 756
혹시 비사범계 교직이수자 분들 중에 2학년때 증원 신청하셔서 교직 수업 들으신 분들 계신가요?ㅜㅜ
(특수교육학개론, 교육학개론, 교육철학 및 교육사 세 과목 중에요!)
(특수교육학개론, 교육학개론, 교육철학 및 교육사 세 과목 중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